KSNS 스도본구 지압봉 구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5. 19. 15:44 • 댓글:

얼마 전 KSNS 신발 구입에 이어 KSNS 스도본구(지압봉)도 구입했습니다.

 

KSNS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족저근막염신발)

KSNS에 대해서는 4년 전에 이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지인을 통해 KSNS에 대해 접하게 되었습니다만, 잠시 관심을 가졌다가 한동안 잊고 있었습니다. 지인은 이후로도 KSNS에 대한

avada.tistory.com

인터넷 쇼핑을 통해 괄사 도구 지압봉을 구입할 수 있지만, KSNS 스도본구에 비해 크기가 큰 편이고 세밀한 지압을 하기에는 미흡한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KSNS 스도본구 지압봉 구입

주문을 하면 파우치에 스도본구가 담겨 있습니다.

두 가지 지압봉이 한 세트로 제공됩니다.

 일반 지압 마사지봉에 비해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가 편합니다.

스도본구 사용법은 KSNS 관련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에 문제가 있어서 유튜브 영상이 제대로 삽입이 안 되어 링크를 위에 붙여넣기 합니다.)

가격은 일반 지압봉보다는 비싼 편이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949

 

네이버 카페 회원수 증가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워드프레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두면서 일상적인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워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11

 

넥사비어 미니 목견인기 사용 후기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기 전에는 한 달에 1~2회 정도 카이로프랙틱 치료를 받았습니다. 카이로프랙틱을 통해 목과 허리의 뭉친 곳을 풀어주면 몸이 한결 괜찮아졌습니다. 몸의 자세가 안 좋아서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