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회원수 증가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3. 12. 07:57 • 댓글: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워드프레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두면서 일상적인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워프사)" 네이버 카페를 통해 워드프레스와 웹호스팅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회원수 증가

현재 네이버 카페 회원수는 5,800명 정도로 그리 많은 편은 아니지만 최근 들어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고, 워드프레스 관련 카페 중에서는 가장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회원수 1만 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등을 통해 카페 회원수를 비교적 수월하게 늘릴 수 있지만, 저는 임의로 카페 회원수를 늘리는 방법은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정보가 필요하거나 정보를 공유하기를 원하는 분들의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이 블로그와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블로그의 워드프레스 관련 카테고리 글에 (모바일 기기 제외) 네이버 카페 배너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페이지 로드 후 40초 정도 지나면 배너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배너를 눌러 네이버 카페를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네이버 카페 활성화에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일부 모바일 브라우저(파이어폭스)에서 문제가 발생했었는데, 문제를 일으키는 코드를 제거하여 해당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환절기에 건강 주의하시고 행복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