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S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족저근막염신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5. 13. 00:15 • 댓글:

KSNS에 대해서는 4년 전에 이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지인을 통해 KSNS에 대해 접하게 되었습니다만, 잠시 관심을 가졌다가 한동안 잊고 있었습니다. 최근 KSNS 신발을 구입하고 양말도 발목을 조이지 않는 양말로 바꾸었습니다.

KSNS 신발 구입

KSNS에서는 먼저 신발과 양말을 바꿀 것을 요구합니다. 볼이 크고 넉넉한 치수의 신발을 신어야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양말도 발목의 정맥을 누르지 않는 양말을 신어야 한다고 하네요.

저는 두 치수 정도 큰 운동화를 신었지만, 최근 구두 겸 워킹화 대용으로 KSNS 신발로 교체했습니다.

KSNS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족저근막염신발)

특이하게 KSNS 제품인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KSNS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족저근막염신발)

KSNS는 독일의 자연치유 학자인 김세연 교수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KSNS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족저근막염신발)
KSNS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족저근막염신발)

KSNS도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나름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은 궁합이 잘 맞으면 특히 효과가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KSNS 치료를 받고 있는 지인으로부터 약간의 마시지를 받고 난 후에 뭉쳤던 근육이 풀어졌습니다. 하지만 다시 목 근육 등이 뭉쳤는데, 지인이 신발과 양발을 바꿀 것을 권장하여 신발과 양발을 바꾸었습니다.

양말은 이전부터 바꾸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어떤 양말이 좋은지 몰라서 바꾸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양말은 발목을 조이지 않는 당뇨순면으로 바꾸면 된다고 하네요.

신발의 경우 한 치수 큰 것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 전에 판매자께서 전화를 주셔서 신발 크기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신발 자체가 크게 나오기 때문에 정치수로 주문해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한 치수 큰 것으로 선택했는데, 다행히 불편할 정도로 크지 않았습니다.

다른 지인이 KSNS 운동화도 구입했는데, 밑창은 제가 구입한 것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 워킹 전용으로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운동화를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KSNS 신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SNS 판매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자세가 바르지 않으면 체형 불균형으로 인해 허리 등에 통증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KSNS에서는 양 발의 힘의 균형이 무너져서 한쪽으로 힘이 쏠리면서 허리 통증이나 측추측만 등 다양한 증상을 유발하는 것으로 설명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논리적으로 일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지 않으면 아무리 치료를 받아도 잠시 좋아졌다가 다시 처음 상태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KSNS에서 제시하는 방법이 궁합이 맞다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KSNS로 효과를 보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참고로 목 근육이 뭉치는 경우 제한적이지만 넥사비어 목견인기를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목치 시원해질 수 있습니다. 저는 자기 전 5분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넥사비어 미니 목견인기 사용 후기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기 전에는 한 달에 1~2회 정도 카이로프랙틱 치료를 받았습니다. 카이로프랙틱을 통해 목과 허리의 뭉친 곳을 풀어주면 몸이 한결 괜찮아졌습니다. 몸의 자세가 안 좋아서

avada.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949

 

네이버 카페 회원수 증가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워드프레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두면서 일상적인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워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840

 

면도날의 수명을 늘리고 피부 트러블을 줄여주는 레이저핏 면도날 클리너

저는 피부가 민감해서 그런지 면도날을 사용할 때 피부 트러블이 간혹 발생하여 민감한 피부에 좋다는 질레트 스킨텍 면도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킨텍 면도날은 절삭력을 약화시켜 피부 자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40

 

세면대 부속품 벽트랩 (아이트랩, 망치 트랩) 교체

지난주 금요일에 세면대 청소를 하다가 세면대 부속품 벽트랩의 폽업 아래 부분이 삭아서 파손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세면대 부속을 교체해본 적이 없어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조금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