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leaner Professional 사용 시 자동 갱신 비활성화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5. 16. 08:36 • 댓글: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불필요한 파일들이 쌓이면서 컴퓨터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CCleaner나 고클린과 같은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주기적으로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하면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CClean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Cleaner는 무료 버전으로 충분하지만 저는 유료 버전을 구입하여 사용 중입니다. CCleaner Professional을 사용하는 경우 자동 연장(Auto Extension)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동 갱신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CCleaner 고객팀에 메일을 보내어 자동 갱신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CCleaner Professional 사용 시 자동 갱신 비활성화하기

CCleaner Professional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옵션 » 라이선스 키에서 라이선스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주목할 점은 Auto Extension(자동 연장) 부분인데요. 만약 Enabled로 되어 있다면 비활성화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구독 자동 연장 기능을 취소하려면 상단의 Help (도움말)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고객 지원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Ask Us for Help를 클릭합니다.

Submit a request 페이지가 표시되면 이메일 주소와 라이선스 키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구독을 취소해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lease cancel my subscription. My license details are as follows:
- Email address: 이메일 주소
- License key: 라이선스 키

위와 같이 작성하여 보내면 구독 취소 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저는 어제 밤에 요청하니 30분 이내에 구독을 취소했다는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자동 구독이 취소되면 내 라이선스 관리 페이지를 살펴보면 "자동 연장" 부분이 "사용 안 함"으로 바뀌게 됩니다.

CCleaner Professional 사용 시 자동 갱신 비활성화하기

구독을 취소해도 만료 날짜까지는 라이선스가 유효합니다.

CCleaner는 한글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한글 홈페이지도 있네요. 

참고

https://avada.tistory.com/3003

 

KSNS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족저근막염신발)

KSNS에 대해서는 4년 전에 이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지인을 통해 KSNS에 대해 접하게 되었습니다만, 잠시 관심을 가졌다가 한동안 잊고 있었습니다. 지인은 이후로도 KSNS에 대한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997

 

[구글 애즈] 구글에 광고하기, 구글에 카카오톡 상담 요청하기

중고지게차를 판매하는 지인이 구글에 스폰서 광고를 내기를 원하여 구글에 상담을 요청해 보았습니다. 오늘 오전에 상담 요청을 했는데, 오후 4시경에 구글 담당자가 연락을 해왔습니다. 덕분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