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즈] 구글에 광고하기, 구글에 카카오톡 상담 요청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5. 2. 18:09 • 댓글:

중고지게차를 판매하는 지인이 구글에 스폰서 광고를 내기를 원하여 구글에 상담을 요청해 보았습니다. 오늘 오전에 상담 요청을 했는데, 오후 4시경에 구글 담당자가 연락을 해왔습니다. 덕분에 원하는 광고를 게시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 중고지게차가 필요하신 분은 이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중고지게차 매물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하게 괜찮은 중고지게차를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모델의 중고지게차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연락하여 요구사항에 맞는 지게차가 있는지 문의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에 광고하기, 구글에 카카오톡 상담 요청하기

구글에 광고를 하고 싶은 경우 먼저 구글에 상담을 요청하시면 광고 세팅에 대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막연하게 광고를 내는 것이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한번 설명을 들으면 누구가 광고를 세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글 담당자에게 상담을 요청하고 싶은 경우 구글에서 "구글 애즈"를 검색하도록 합니다.

[구글 애즈] 구글에 광고하기, 구글에 카카오톡 상담 요청하기

구글 공식 Google Ads(구글 애즈)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구글 애즈 사이트에서 "카카오톡 상담"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구글 애즈] 구글에 광고하기, 구글에 카카오톡 상담 요청하기

그러면 카카오톡에 로그인하여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 남기면 몇 가지 정보를 요구합니다.

정보를 입력하면 광고 전문가에게 전달하고, 스케줄에 따라 순차적으로 전화드릴 예정이라는 안내가 표시됩니다.

담당자로부터 전화 연락이 오게 되면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광고 세팅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 광고 담당자가 영상 통화에 초대했습니다. 영상 통화에 참여하니 (비디오와 마이크는 비화성화한 상태에서) 담당자가 제 화면을 보면서 광고 세팅 방법을 안내해 주었습니다.

광고 세팅 방법은 구글링하면 다양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자료를 보아도 이해가 되지 않을 경우 카카오톡으로 구글에 상담 요청을 해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저는 오래전에 구글 애즈 계정을 생성했다가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서 구글 애즈에 로그인하면 "계정이 취소되어 광고가 게재되지 않고 있습니다"가 표시되었습니다. 재활성화 버튼을 눌러 재활성화를 했지만, 통화가 미달러화(USD)로 설정되어 있어서 기존 구글 애즈 계정을 해지(취소)하고 새로 구글 애즈 계정을 생성하여 광고 캠페인을 생성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949

 

네이버 카페 회원수 증가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워드프레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두면서 일상적인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워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31

 

워드프레스 블로그 반나절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몇 년 전부터 애드센스 승인이 잘 안 난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제 저녁에 몇 달 전 새롭게 시작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대하여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기대를 하지 않고

avada.tistory.com

https://cafe.naver.com/wphomepage/26453

 

[쿠팡 파트너스] ‘쿠팡 방문하고 컨텐츠 더보기’ 배너 관련 정책 변경

오늘 쿠팡 파트너스에서 '쿠팡 방문하고 컨텐츠 더보기' 배너에 대하여 강화된 규칙을 공지했네요. '쿠팡 방문하고 콘텐츠 보기' 팝업이나 버튼을 표시하고 있는 경우 공지 사항...

cafe.naver.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