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날의 수명을 늘리고 피부 트러블을 줄여주는 레이저핏 면도날 클리너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12. 1. 01:01 • 댓글:

저는 피부가 민감해서 그런지 면도날을 사용할 때 피부 트러블이 간혹 발생하여 민감한 피부에 좋다는 질레트 스킨텍 면도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킨텍 면도날은 절삭력을 약화시켜 피부 자극을 줄여줍니다.

하지만 스킨텍 면도날을 사용해도 면도날 사이에 유분 등의 이물질이 끼어 면도 후에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면도날을 새것으로 교체하면 트러블을 줄일 수 있지만 면도날 비용 때문에 제때 교체를 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 같습니다.

면도날의 수명을 늘리고 피부 트러블을 줄여주는 레이저핏 면도날 클리너

지인이 면도날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레이저핏 면도날 클리너라는 제품을 소개해주었습니다.

면도날의 수명을 늘리고 피부 트러블을 줄여주는 레이저핏 면도날 클리너

다른 지인과 함께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지인은 도루코 면도날을 사용하고 있는데, 면도하다가 간혹 베이는 경우가 있었지만 면도날 클리너를 사용한 후에 그런 문제가 사라졌다고 만족해하시네요.

저도 면도날 클리너를 사용한 후로 아직까지 피부 트러블은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 확실히 면도 후 찌꺼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 같습니다. 잘 활용하면 면도날 교체 비용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면도 후에 면도날 클리너 패드에 면도 젤(쉐이빌 젤)을 조금 바르고 면도날을 면도 반대 방향으로 몇 차례 밀면 됩니다.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면도날 수명을 늘릴 수 있고, 무엇보다 피부 트러블을 줄일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레이저핏 면도날 클리너에 대한 자세한 정보

※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40

 

세면대 부속품 벽트랩 (아이트랩, 망치 트랩) 교체

지난주 금요일에 세면대 청소를 하다가 세면대 부속품 벽트랩의 폽업 아래 부분이 삭아서 파손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세면대 부속을 교체해본 적이 없어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조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11

 

넥사비어 미니 목견인기 사용 후기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기 전에는 한 달에 1~2회 정도 카이로프랙틱 치료를 받았습니다. 카이로프랙틱을 통해 목과 허리의 뭉친 곳을 풀어주면 몸이 한결 괜찮아졌습니다. 몸의 자세가 안 좋아서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