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추출기가 분리되지 않는 경우 (feat. 딜리코 커피머신)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1. 6. 15:09 • 댓글:

요즘은 웬만한 사무실에 커피머신 한 대씩은 다 있죠? 얼마 전에 사무실의 커피머신을 청소한 후에 추출기가 분리되지 않는 문제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마침 주말에 갑자기 커피머신 추출기 에러가 발생하여 앞이 캄캄하더군요. 드라이버를 가지고 커피머신을 분해하여 추출기를 분리하려고 시도해 보았지만, 내부 구조가 복잡하여 포기했습니다. 그러다가 혹시나 싶어 구글링 해보니 유튜브(YouTube)에 커피머신 추출기 에러가 발생할 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영상이 있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커피머신 추출기가 분리되지 않는 경우

사무실에 사용 중인 커피머신이 딜리코 커피머신 제품인데요. 청소 후에 갑자기 추출기가 분리되지 않는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커피머신 추출기가 분리되지 않는 경우 (feat. 딜리코커피머신)

분명 청소 후에 추출기를 제대로 장착했는데, 이런 문제가 발생하니 당황스러웠습니다. 딜리코 제품 고장 시에는 택배로 커피머신을 보내어 A/S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닙니다.

커피머신 추출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영상을 참고하여 문제 해결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상 덕분에 쉽게 에러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에스프레소 기계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했다고 하는 분이 계십니다.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구글링하여 문제 해결 방법이 있는지 검색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 

커피머신이 뭐 있겠는가 싶어 분해하려고 시도해보니 생각처럼 분해할 수 있는 구조가 아니었습니다.

딜리코 커피머신

위의 영상 덕분에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더구나 영상에서 제시하는 과정을 거쳐 커피머신을 리셋하니 설정값이 재설정되면서 커피맛이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다양한 커피머신이 있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사무실이나 업소에서 사용하는 용도로 딜리코 커피머신도 괜찮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840

 

면도날의 수명을 늘리고 피부 트러블을 줄여주는 레이저핏 면도날 클리너

저는 피부가 민감해서 그런지 면도날을 사용할 때 피부 트러블이 간혹 발생하여 민감한 피부에 좋다는 질레트 스킨텍 면도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킨텍 면도날은 절삭력을 약화시켜 피부 자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40

 

세면대 부속품 벽트랩 (아이트랩, 망치 트랩) 교체

지난주 금요일에 세면대 청소를 하다가 세면대 부속품 벽트랩의 폽업 아래 부분이 삭아서 파손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세면대 부속을 교체해본 적이 없어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조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543

 

휴대용 구강세정기 후기(+잇몸 건강, 청결, 마사지)

몇 년 전 잇몸에 염증이 생겨 치료하느라 고생했습니다. 이후에 칫솔, 치약 등을 모두 바꾸고 치실을 사용하여 이물질을 제거하고 잇몸 마사지를 매일 해주는 등 나름대로 잇몸 건강을 위해 관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