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cheap에서 최대 94% 도메인 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9. 6. 14:37 • 댓글:

닷컴 도메인을 비교적 저렴하게 등록하고 싶은 경우 Namecheap을 이용하면 비용을 약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Namecheap에서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도메인 등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닷컴 도메인(.com)의 경우 10% 할인된 연간 7.98달러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Namecheap, 최대 94% 도메인 등록 할인 이벤트

Namecheap에서 최대 94% 도메인 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Namecheap이라는 해외 도메인 등록업체에서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도메인을 등록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이제 22시간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닷컴(.com) 도메인 등록 비용은 국내업체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에 10% 할인된 7.98달러에 닷컴 도메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닷넷(.net) 도메인은 29% 할인된 9.18달러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net 도메인은 얼마 전에 대부분의 등록업체에서 등록비를 인상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도메인 등록 원가가 상승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onlydomains란 업체에서는 .net 도메인 등록비를 연간 12.99달러로 인상했습니다.)

.com 도메인을 등록하려는 경우 Namecheap을 이용하면 비용을 조금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생소한 도메인(예: .club, .site)은 최대 94%까지 할인된 비용에 등록이 가능하지만, 갱신 시에는 본래 가격이 적용될 것입니다. 또한, 이런 생소한 도메인은 국내에서도 첫 1년 등록비가 1000원인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갱신 시에는 본래 가격이 청구됩니다.

블루호스트나 카페24 등 타사 웹호스팅에서 사이트를 운영하려는 경우 도메인을 저렴한 곳(예: Namecheap)에서 등록하고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변경하여 원하는 웹호스팅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가비아 도메인을 블루호스트에 연결하는 방법 [애드온 도메인]

가비아나 고대디 등 외부 도메인 등록업체에서 등록한 도메인을 블루호스트 (Bluehost)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가비아 도메인을 블루호스트에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ww.thewordcracker.com

저는 닷컴, 닷넷 도메인은 모두 Onlydomains 등록업체로 기관 이전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Onlydomins보다 Namecheap이 도메인 등록비용이 더 저렴하네요. 하지만 Onlydomains에서는 도메인 등록자 정보를 숨겨주는 서비스(도메인 프라이버시)를 무료로 제공하므로 도메인 등록자 정보를 일반인에게 공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유용합니다.

Namecheap 도메인 네임서버/DNS 정보 변경 방법

네임칩에서 구입한 도메인을 웹호스팅에 연결하려면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변경하거나 A 레코드 등의 레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네임서버 정보를 변경하면 정보가 전파되어 반영되는 데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Namecheap(네임칩) 도메인 네임서버 변경/DNS 레코드 추가 방법

닷컴(.com)이나 닷넷(.net) 등 해외 도메인을 등록하려는 경우 Namecheap과 같은 도메인 등록업체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닷위키(.wiki) 도메인을 최근 Namecheap에서 등록했습니

avada.tistory.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30

 

블루호스트 등록 도메인의 네임서버 변경 방법 (Bluehost)

해외 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Bluehost)에 가입할 때 무료로 도메인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에서 등록한 도메인을 다른 웹호스팅에 연결하여 사용하려면 도메인의 네임서버 정보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1462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자동 설치 방법 (Bluehost)

블루호스트(Bluehost)는 My Sites 메뉴에서 쉽게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가 바뀌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블루호스트에 워드프레스를 자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살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