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편집기 ACDSee Luxea Video Editor 6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5. 23. 06:30 • 댓글:

ACDSee에서 Luxea Video Editor 6라는 동영상 편집기 프로그램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무료 업데이트와 무료 기술 지원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동영상 에디터를 찾고 있다면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 편집기 ACDSee Luxea Video Editor 6 무료 다운로드

ACDSee하면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오래전 컴퓨터에 설치할 필수 플러그인 중 하나로 ACDSee의 이미지 뷰어를 설치했던 기억이 나네요. ACDSee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사진 편집 프로그램과 동영상 변환(비디오 변환)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있네요. 그리고 동영상 편집기 프로그램인 Luxea Video Editor 6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기 ACDSee Luxea Video Editor 6 무료 다운로드

한 번 다운로드로 평생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이 제공되고 짧은 인트로 & 아웃트로를 추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ACDSee의 Luxea Video Editor 6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는 다음 동영상을 참고해보세요.

무료 플랜(Free Plan)을 포함하여 네 가지 플랜이 있습니다.

무료 플랜의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https://www.acdsee.com/en/products/luxea-video-editor/에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다운로드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Luxea Video Editor 6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한 경우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아보았지만 사용법이 어렵거나 기능이 제한되어 있어서 Camtasia라는 화면 녹화 &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상 컷편집이 쉬운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Camtasia

저는 컴퓨터 화면을 녹화하여 유튜브에 올릴 영상을 만들기 위한 용도로 Camtasia라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Camtasia 저는 화면을

avada.tistory.com

캠타시아는 쉽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둔 동영상 에디터입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설명서를 굳이 읽지 않고도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프로그램 구입 후 별다른 효과를 넣지 않고 대강 만들어본 동영상입니다.

 

캠타시아에도 다양한 효과를 넣을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시간을 투자하면 정교한 동영상 편집이 가능할 것입니다.

참고

 

1분만에 블로그 썸네일 만들기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블로그 글을 작성하면서 썸네일을 일일이 만드는 작업이 귀찮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적당한 이메일을 다운로드하여 그대로 썸네일로 사용해왔습니다. 그러다가

www.thewordcracker.com

https://avada.tistory.com/2216

 

차단해도 계속 표시되는 고블린 게임 광고 영구적으로 차단하기

제 블로그에 '고블린을 죽이세요' 광고와 민망한 웹툰 광고가 표시되어 '관심 없는 광고' 혹은 '부적절한 광고'로 신고하고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해당 광고들을 찾아서 모두 차단해도 좀비처럼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