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엘리멘터 사이트에서 'Error 1015'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8. 30. 16:54 • 댓글:

최근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인 엘리멘터로 제작된 사이트에서 'Error 1015'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Elementor에 지원 요청을 하면 일시적으로 응답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엘리멘터 사이트에서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우선 임시적으로 아래의 방법으로 문제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사이트에서 'Error 1015'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엘리멘터는 현재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이 이렇게 많은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것은 이례적인 것 같습니다.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코딩 지식이 없는 초보도 페이지 빌더 사용법을 익혀서 쉽게 원하는 레이아웃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페이지 빌더 자체가 무겁기 때문에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코딩 지식이 부족하거나 사이트 개발 시간을 단축하려는 경우 페이지 빌더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WPBakery 페이지 빌더가 인기를 끌었지만 사이트 속도 문제 때문에 현재는 사이트 속도에 비교적 영향을 덜 미치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는 Elementor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lementor Pro를 사용하면 테마에 의존하지 않고도 헤더에서 푸터까지 모든 요소를 엘리멘터로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보통은 엘리멘터의 기능과 테마의 기능을 적절히 섞어서 사이트를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엘리멘터 키트 라이브러리(Elementor Kits Library) 사용하기

최근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인 Elementor에 Kits Library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엘리멘터 프로에서는 Theme Builder를 사용하여 헤더에서 푸터까지 사이트의 모든 요소를 엘리멘터로 만들 수 있

avada.tistory.com

엘리멘터에서 'Error 1015' 오류 발생 시 임시 대처 방법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사이트에서 Error 1015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엘리멘터 사이트에서 최근 위의 그림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사례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Error 1015
You are being rate limited
What happened?
The owner of this webiste (elementor.com) has banned you temporarily from accessing this website.

이 문제가 발생할 경우 엘리멘터에서는 다음과 같은 임시 해결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Please note that considering you do not have a static IP address please download Epic Browser in order to access Elementor and use the already installed VPN in the browser and connect to one of the following countries (US, UK, or EU).
You can download the browser by using this link

즉, Epic Browser를 다운로드하여 브라우저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 VPN을 사용하여 US, UK 또는 EU 국가 중 하나로 접속하면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Epic Browser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 - 플러그인 다운그레이드

2년 전에도 Elementor에서 비슷한 오류가 발생한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의 업데이트 버전이 나오면 버그가 수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신 버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엘리멘터의 버전을 다운그레이드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다운그레이드 방법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홈페이지를 운영하다 보면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다운그레이드가 요구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설명하는 방법

www.thewordcracker.com

플러그인을 일시적으로 다운그레이드했다가, 버그가 수정된 업데이트가 공개되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추가 사항: 클라우드플레어 설정 문제

'Error 1015 You are being rate limited' 오류는 Cloudflare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플레어를 사용하는 경우 Community Tip - Fixing Error 1015 You are being rate limited 문서(https://community.cloudflare.com/t/community-tip-fixing-error-1015-you-are-being-rate-limited/66398)에서 제시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1472

 

워드프레스 Elementor 페이지 빌더로 만들어진 페이지를 수정하는 방법

워드프레스에서 페이지 빌더를 활용하면 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지 빌더는 코딩 지식이 전혀 없는 초보자도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지만 한편으로는 사이트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24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센스 이해하기 (Themeforest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에는 다양한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있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판매되는 테마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BeTheme, 뉴스페이퍼 등 많은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가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