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WordPress Automatic Plugin 할인(+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로 이전)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8. 26. 16:12 • 댓글:

티스토리를 그만두고 워드프레스로 이사하고 싶은 경우나 티스토리 글을 조금 수정하여 워드프레스에 발행하고 싶은 경우 인기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인 WordPress Automatic Plug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워드프레스 자동 플러그인이 한시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경우 가성비 좋은 블루호스트(Bluehost)와 같은 같은 저렴한 웹호스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속도가 중요한 경우에는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WordPress Automatic Plugin 할인(+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로 이전)

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로 그대로 복사할 경우 SEO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만, 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로 모두 옮기고 티스토리에서 리디렉션을 설정해주면 SEO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바람직한 방법으로 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로 임시글로 복사한 후에 글 내용을 수정하여 재발행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때 티스토리 글을 수동으로 복사하여 옮기는 작업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구글을 검색해보면 프로그래밍적인 방법으로 워프로 이전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지만 실행하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WordPress Automatic Plug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스크래퍼 기능을 활용하여 티스토리 글을 크롤링하여 워드프레스 글로 발행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에 쉽게 발행하기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자동 포스

티스토리에서는 백업 기능을 제공하지 않지만 구글링 해보면 HTML로 백업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에도 발행하고 싶은 경우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도

avada.tistory.com

파이썬 언어에 능숙하다면 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로 크롤링할 수 있는 코드를 짤 수 있겠지만 프로그래밍 언어를 모르는 일반 사용자는 넘사벽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경우에 WordPress Automatic Plugin 같은 플러그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WordPress Automatic Plugin 할인

WordPress Automatic Plugin이 현재 30% 할인된 21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평소에 이 플러그인을 염두에 두고 계셨다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또한, Be 테마, Salient 테마 등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하다고 구입할 경우 나중에 사용하지 않고 방치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구입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마치며

티스토리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애드센스 광고도 달 수 있기 때문에 블로그를 시작하기에 좋은 선택 같습니다. 특히 티스토리는 다음에 잘 노출되는 편이기 때문에 다음(Daum) 검색엔진을 타겟으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여 많은 수익을 내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다음에서는 언제라도 저품질을 당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도 다음에서는 방문자가 전혀 유입이 안 되고 있습니다.

구글을 타겟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경우 워드프레스가 괜찮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어 하는 분들은 많지만 실제 유의미한 수익을 올리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수익을 목적으로 한다면 수익형 블로그 운

avada.tistory.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96

 

워드프레스 블로그 수익(+쿠팡 파트너스)

저는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블로그 수익은 그다지 많지 않은 편입니다. 지난달에는 다행히 쿠팡 파트너스 관련 블로그에서 수익이 조금 증가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155

 

빠른 워드프레스 블로그용 테마 - GeneratePress

워드프레스에는 정말로 많은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있기 때문에 사용 목적에 따라, 개인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GeneratePress와 같은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