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해도 계속 표시되는 고블린 게임 광고 영구적으로 차단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4. 9. 13:21 • 댓글:

제 블로그에 '고블린을 죽이세요' 광고와 민망한 웹툰 광고가 표시되어 '관심 없는 광고' 혹은 '부적절한 광고'로 신고하고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해당 광고들을 찾아서 모두 차단해도 좀비처럼 계속 표시되고 있습니다. 방법을 찾다가 URL로 차단하니 제 블로그에서는 이제 이런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차단해도 계속 표시되는 '고블린을 죽이세요' 광고 차단하기

유명한(?) 고블린을 죽이세요 광고 때문에 구글 광고 혐오증에 걸린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다음과 같은 광고인데요.

고블린을 죽이세요 광고. 차단해도 좀비처럼 계속 표시되는 징그러운 광고다.

아마 중국계 게임 광고 같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차단에서 이 광고를 모두 차단해도 죽지 않고 좀비처럼 계속 표시됩니다.ㅠ

그리고 아래와 같은 민망한 웹툰 광고도 많이 표시됩니다.

민망한 내용의 웹툰 광고

마찬가지로 애드센스 광고 차단 페이지에서 이 광고와 관련 광고를 모두 차단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ㅠ 그리고 다른 블로그에서도 위의 두 광고는 끊임없이 표시됩니다. 보이는 대로 '관심없는 광고', '부적절한 광고'로 신고해도 계속 표시되네요.

원치 않는 광고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이런 광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려면 '광고주 URL'로 차단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것 같습니다.

Google AdSense 페이지에서 차단 관리 > 모든 사이트를 클릭하고 광고 URL을 클릭합니다.

광고주 URL 페이지에서 검색란에 URL을 입력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위의 두 광고의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hero-wars.com
toomics.com

저는 위의 URL들을 검색하여 차단 조치했습니다.

이제 제 블로그에서는 이 광고들이 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ㅎ

하지만 이 광고들을 차단한 후에 광고 수익이 평상시보다 낮아졌습니다. 일시적인 현상인지 관찰하여 이 광고들 때문에 수익이 떨어진 것으로 판단되어도 이들 광고는 계속 차단할 생각입니다.

참고

avada.tistory.com/2208

 

돈을 버는 마인드: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최근 지인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수익을 내고 싶다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제게 물어왔습니다. 블로그에 대해 전혀 모르는 분이라 어떤 식으로 설명을 해야 할지 난감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먼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213

 

지난달 쿠팡 파트너스 수익 인증

이 블로그에서 쿠팡 파트너스 수익 인증 글을 몇 개 작성했지만 사정이 있어 대부분 삭제했습니다. 지난달에도 쿠팡 파트너스 수익이 증가했습니다. 아마 현재 상황에서는 고점이 아닐까 생각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