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정리 프로그램 CCleaner Professional 봄 세일 (50%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3. 25. 08:42 • 댓글:

윈도우를 사용하다 보면 불필요한 파일들과 브라우저의 쿠키가 쌓이게 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설치, 삭제하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항목들이 레지스트리에 저장되게 됩니다. CCleaner를 사용하면 이러한 불필요한 파일과 레지스트리 항목들을 제거할 수 있어 컴퓨터 속도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보안적인 측면에서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윈도우 정리 프로그램 CCleaner Professional 봄 세일 (50% 할인)

Ccleaner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저는 무료 버전을 사용하다가 몇 년 전부터 유료 버전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자동 정리 기능이 없고,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제공되지 않아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도 잘 활용하면 컴퓨터를 깨끗하게 정리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자동 업데이트 기능과 자동 정리 기능 때문에 프로페셔널 버전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년 일정 비용이 나가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CCleaner가 봄 세일을 진행하고 있네요.

Professoinal을 50% 할인된 12.49달러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Professional PLUS 3 PCs라는 상품도 있는데, 마찬가지로 50% 할인된 19.95달러에 판매되고 있네요.

CCleaner 라이선스는 1년간 유효합니다. 저는 라이선스 기간이 한 달 정도 남은 상태에서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할인된 가격에 추가 구입했습니다.

금년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50% 할인을 실시한다면 그때 다시 구입할 생각입니다.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 CCleaner 무료 버전을 설치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버전을 이용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정리를 해주면 좋습니다.

Registry 정리

컴퓨터를 여러 명이 사용하는 경우 브라우저 기록과 쿠키를 자동 제거하고 싶은 경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CCleaner 사이트에서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Premium 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ccleaner.com/

봄 시즌을 맞이하여 할인 행사를 하는 품목들이 있네요.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등 일부 테마도 봄 세일(Spring Sale)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 봄 세일 (Newspaper)

인기 워드프레스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Newspaper)가 30% 할인 판매되고 있네요. 뉴스페이퍼를 고려하고 있었다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

cafe.naver.com

참고

 

강력한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화면 캡처 프로그램 Snagit

화면 캡처 작업이 많지 않거나 캡처한 이미지에 기본적인 편집만 필요한 경우에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무료 화면 캡처 프로그램으로 충분한 것 같습니다. 화면 캡처할 일이 많이 다양한 효과를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