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태블릿 거치대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 4. 12:55 • 댓글:

태블릿 거치대가 하나 필요하여 인터넷을 검색하다면 저렴한 것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품질은 그리 좋지 않지만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렴한 태블릿 거치대 - IYES 대형사이즈 접이식 각도조절 태블릿거치대

세탁소에서 주는 옷걸이를 사용하여 직접 하나 만들려고 시도해보았지만 보기에도 좋지 않고 균형이 맞지 않아서 포기하고 하나 구입했습니다.ㅎ

위의 그림과 같은데요. 가격이 2400원이고 로켓배송도 됩니다. 다만, 상품평을 보면 수평 균형이 맞지 않는다는 평이 있었는데요. 실제로 균형이 맞지 않아서 위의 그림에서 오른쪽 뒤쪽 아래쪽이 약간 들렸습니다. 그래서 태블릿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없었지만, 억지로 힘을 주어서 균형을 맞추었습니다.ㅎ

딸아이가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와 비교해보았습니다. (저는 아직 아이패드 3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3세대까지는 iOS 버전을 업그레이드가 안 되기 때문에서 설치할 수 있는 앱이 별로 없습니다.ㅠ) 

확실히 저렴해서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별로 보기에 좋지 않네요. 하지만 거치대로서의 역할을 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아래쪽의 한쪽이 들리는 현상을 바로잡기 위해 억지로 힘을 주어서 수평을 맞추니 위쪽이 이제 수평이 맞지 않습니다. 뒤쪽에서 보면 한쪽이 약간 들뜹니다. 하지만 거치하는 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아래쪽이 들리면 불안정해지지만 위쪽은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에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스마트폰도 거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소책자도 거치하여 독서대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게가 나가는 책은 거치할 수 없습니다.ㅎ)

쿠팡에서 로켓배송이 가능하므로 다른 상품을 사면서 함께 구입하면 택배비가 없기 때문에 저렴한 것으로 하나 구입하려는 경우에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다만, 수평 균형이 맞지 않는 것은 아쉽네요. 하지만 억지로 힘을 주어서 조금씩 바로 잡으면 균형이 맞추어질 것입니다.

태블릿거치대 상품 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avada.tistory.com/2096

 

무선 와이파이 증폭기 Extender N3 구입

이 블로그를 통해 간간히 전해드렸지만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신축건물로 한 달 전에 이사 왔습니다. 3층 건물인데, 3층 전체를 전세 얻어서 살고 있습니다. 면적상으로는 이전 집보다 1.5배 정도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