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세일 (Happy New Year)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 2. 22:13 • 댓글:

GeneratePress 테마는 속도가 빠른 것으로 평가받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이 테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제너레이트프레스 테마가 새해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새해 맞이 세일

GeneratePress는 현재 30만 개 이상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테마 중 하나입니다. 꼭 필요한 기능만 탑재되어 속도가 빠른 것이 장점입니다. 기능을 확장하려는 경우 이 테마에서 제공하는 후크(Hook)를 사용하거나 플러그인을 활용하 수 있습니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GeneratePress 테마가 최대 30달러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 요금제와 라이선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라이선스 (+요금제)

워드프레스에는 정말 많은 테마가 있습니다. 테마 라이선스는 테마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 테마포레스트 테마의 경우 동일한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참고). Generat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가 느린 경우 GeneratePress와 같은 테마를 설치하고 캐시 플러그인과 최적화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세팅하면 속도가 향상될 것입니다. 또한, 플러그인을 최소화하여 꼭 필요한 플러그인만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RE: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 개선

안녕하세요?워드프레스 최적화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세밀하게 세팅하면 점수가 크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저는 위의 플러그인을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요. Clearfy 플러그인과 캐시...

cafe.naver.com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블루호스트 (Bluehost)에서 호스팅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캐시 플러그인과 최적화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를 사용한지 거의 1년이 다 되어 갑니다. 군더더기가 없고 테마가 심플하여 커스텀하여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이선스는 연간 (Yearly) 라이선스와 평생 (Lifetime) 라이선스가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GeneratePerss 테마 홈페이지 방문하기

CSS를 조금 알면 테마 옵션 설정 + CSS로 웬만한 레이아웃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테마 옵션은 사용자 정의하기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CSS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시중에서 책을 하나 구입하여 공부하거나 무료 인터넷 강의 (예: '생활코딩')를 통해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CSS를 배워놓으면 워드프레스뿐만 아니라 다른 CMS를 사용하더라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블로그와 같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CSS를 활용하면 스킨 레이아웃을 구미에 맞게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99

 

GeneratePress 테마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세팅 예시 (How to Customize GP)

워드프레스 테마 중에서 GeneratePress 테마가 속도가 빠르고 커스텀하기에 좋아서 저는 거의 대부분 사이트에 이 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는 사이트/블로그가 점차 늘어나는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083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Copyright 문구 변경하기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에서는 푸터에 표시되는 Copyright 문구를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을 보통 제공하지만, 무료 테마에서는 대체로 그런 옵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에서도 프리미엄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45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가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50만 고객을 돌파한 Elegant Themes의 Divi 테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