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블랙 프라이데이 워드프레스 테마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1. 25. 09:53 • 댓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테마포레스트 (Themeforest)의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2020년 블랙 프라이데이 워드프레스 테마 세일

인기 테마 중에는 더세븐(The7), 브릿지(Bridge), Porto, 주피터 (Jupiter), 뉴스페이퍼 (Newspaper), Jannah, Eduma 등이 눈여겨볼 만한 것 같습니다.

더세븐과 브릿지, Porto, 주피터는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이며, 뉴스페이퍼와 Jannah는 뉴스, 매거진 테마입니다. 콘텐츠가 많은 블로거나 뉴스, 매거진 사이트에 뉴스페이퍼 같은 매거진 테마가 적합합니다. Eduma는 인기 LMS 테마로서, 교육용 사이트, 인강 사이트 구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다고 불필요한 테마를 구입할 경우 사용하지 않고 방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몇 개 테마를 저렴할 때 구입했다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ㅠ 평소에 염두에 두고 있던 테마가 할인을 한다면 지금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등 인기 테마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 세일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지 않지만, 하루 또는 서너 시간 정도 반짝 세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워드프레스 테마 확인하기

이외에도 엔바토 마켓 내의 Videohive의 동영상 템플릿 등도 일부 품목이 50% 할인 중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등의 제작에 필요한 동영상 템플릿이나 효과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가 우리나라 시각으로 11월 28일부터 세일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참고: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블루호스트 (Bluehost)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vada.tistory.com/2060

 

블루호스트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2020년)

블루호스트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2020년 (Bluehost) 2020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블루호스트 (Bluehost)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가입하면 약간의 비용을 절감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