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호스트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2020년)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1. 22. 11:08 • 댓글:

블루호스트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2020년 (Bluehost)

2020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블루호스트 (Bluehost)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가입하면 약간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저는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과 블루호스트 VPS를 5년 이상 이용하고 있습니다. 메인 워드프레스 사이트가 VPS 플랜에서 호스팅되고 있고, 몇 개의 잡 블로그가 공유호스팅에서 호스팅되고 있습니다.

블루호스트는 저렴하게 이용하기에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참고로 2020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 추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할 경우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5년 이상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등 여러 가지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해 오고 있으며, 다음 글에서 장단점을 기술했으니 참고하여 요구 사항에 맞는 호스팅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비교

개인적으로 현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블루호스트 VPS, 사이트그라운드, a2 호스팅에서 호스팅되는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인 블로그는 Bluehost VPS가 사용 중이고 iword

avada.tistory.com

블루호스트에서 워드프레스를 운영할 경우, 워드프레스 사이트가 최적화되지 않으면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다음 글을 참고하여 사이트 최적화를 시도하면 속도가 개선될 수 있을 것입니다.

 

RE: 워드프레스 사이트 속도 개선

안녕하세요?워드프레스 최적화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세밀하게 세팅하면 점수가 크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저는 위의 플러그인을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요. Clearfy 플러그인과 캐시...

cafe.naver.com

워드프레스가 느리다는 인식을 가지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 자체는 속도가 빠릅니다. 다만, 사용자가 잘못된 방식으로 사이트를 구축할 경우 최적화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속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바이든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인수위원회 홈페이지가 워드프레스로 제작되었습니다. 인수위 홈페이지 로딩 속도가 1초 이내로 매우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

 

바이든 인수위 홈페이지 워드프레스로 제작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조 바이든 당선인이 워드프레스로 구축된 인수위원회 홈페이지를 런칭했습니다. 인수위 홈페이지는 Automattic에 의해 호스팅되고 있으며 Jetpack, Cloudflare CDN 및 다수의 성능 최적화 덕분에 매우 속

www.thewordcracker.com

워드프레스는 심플한 개인 블로그와 포트폴리오 사이트에서 회사 홈페이지, 복잡한 LMS 사이트까지 거의 모든 유형의 사이트 구축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워드프레스는 점유율이 계속 확대되고 있으면 2020년 11월 기준으로 전세계 CMS 점유율이 39%에 달합니다. 즉, 전 세계 웹사이트 10개 중 4개 정도가 워드프레스로 제작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기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 무엇부터 시작할지 막막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에 참고할 수 있도록 설치부터 설정, 활용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www.thewordcracker.com

마치며

2020년은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IT 분야도 예년과 달리 분위기가 가라앉은 것 같습니다. 작년 같으면 Easter Day, Black Friday 기간 동안 대대적으로 할인 행사가 있었지만 오늘은 비교적 조용한 편입니다.

저렴하게 웹호스팅을 이용하려는 경우 Bluehost가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가 종료되어도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약간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

참고

 

저렴하게 블루호스트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월 1달러 할인)

안녕하세요?저는 약 6년 전부터 해외 웹호스팅 서비스업체 중 하나인 Bluehost(블루호스트)를 이용해 오고 있고, 몇 년 전부터는 또 다른 해외 웹호스팅 서비스업체인 Si...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