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 요리학교 레이아웃 팩 (Cooking School Layout Pack) 공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8. 28. 03:36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Cooking School Layout Pack (요리학교 레이아웃 팩)이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지속적으로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1000개가 넘는 레이아웃을 이용하여 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Divi 테마: 요리학교 레이아웃 팩 (Cooking School Layout Pack) 릴리즈

Divi Cooking School 레이아웃 팩. Source: Elegant Themes 블로그.

Elegant Themes에서는 거의 매주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향수회사 사이트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Perfumery Layout Pack을 릴리스했고 이번 주에는 요리학교나 요리학원 사이트 제작에 이용할 수 있는 Cooking School Layout Pack이 공개되었습니다.

Divi Perfumery 레이아웃 팩. Source: Elegant Themes 블로그.

현재 1300개가 넘는 레이아웃을 이용할 수 있으며, 라이브러리에서 로딩 화면에서 Search 필드에 키워드로 검색하여 레이아웃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려는 경우 blog로 검색해보면 159개의 레이아웃이 검색됩니다.

Divi 테마는 속도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만 탑재되어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조금 어려웠지만, 최근 몇 년 사이트에 레이아웃 팩이 지속적으로 추가되었고, 최근에는 헤더와 푸터, 그리고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등도 함께 추가되고 있어 이전보다는 수월하게 원하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주 목요일에는 Sushi Restaurant Layout Pack (일식집 레이아웃 팩)용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을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공개했습니다.

Sushi Restaurant Layout Pack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출처: Elegant Themes.

최근 릴리스된 Cooking School Layout Pack은 이미지가 많고 세련된 느낌의 레이아웃 같습니다. 요리학교나 요리학원 관련 사이트를 제작할 때 활용하면 시간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총 9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Cooking School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Cooking School Homepage (홈페이지)
  3. Cooking School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Cooking School Classes Page (강좌 페이지)
  5. Cooking School Class Page (개별 강좌 페이지)
  6. Cooking School Booking Page (예약 페이지)
  7. Cooking School Pricing Page (가격 페이지)
  8. Cooking School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
  9. Cooking School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클래스 (Classes) 페이지 디자인:

디비 테마는 연간 요금제와 평생 요금제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요금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에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1개 사이트에 사용할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아바다 (Avada), 엔폴드 (Enfold), 뉴스페이퍼 (Newspaper) 등의 Themeforest 테마를 이용하면 비용적인 측면에서 유리할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PR회사 레이아웃 팩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에서는 거의 매주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아웃 팩 또는 템플릿을 릴리스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말에는 무료 PR회사 레이아��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