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ACDSee Video Studio 3 무료 다운로드 (기간 한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7. 25. 03:10 • 댓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ACDSee Video Studio 3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dobe Premier Pro와 같은 복잡한 전문 편집 프로그램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 ACDSee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59.99달러에 판매되고 있지만 오는 29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VideoProc이라는 유료 프로그램(78.90달러)을 한시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 VideoProc 무료 다운로드 (기간 한정)

유료 동영상 녹화, 편집 프로그램인 VideoProc이 한시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풀려서 소개합니다. 기능으로는... 영상 편집 (간단한 자르고 붙이기 정도) 및 포맷 변환 DVD를 파일로 컨��

avada.tistory.com

※무료 다운로드 기간이 8월 5일로 연장되었습니다. 체험판이 아니고 정식 버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ACDSee Video Studio 3 기간 한정 무료 다운로드

ACDSee Video Studio 3 프로그램을 7월 29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nter your email to claim your free copy of ACDSee Video Studio 3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ACDSee 비디오 스튜디오 3를 무료로 요청하세요) 아래의 Your Email Address (이메일 주소) 필드에 이메일을 입력하고 Download Now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로 라이선스 키와 다운로드 링크가 전송됩니다.

VPN을 사용하여 접속해야 라이선스 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ZenMate라는 크롬용 익스텐션을 설치하여 미국 IP로 우회하여 다운로드를 시도해보니 잘 작동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한 후 화면.

ZenMate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저는 간혹 필요하여 Pro 버전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 경우 무료 버전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ZenMate VPN 유료 버전 구입

ZenMate는 IP를 우회하여 접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VPN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찾아보면 다양한 VPN 프로그램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게임 서버를 우회하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것 같

avada.tistory.com

이메일 주소(네이버 이메일 주소)을 입력하고 Donwload Now 버튼을 클릭하니 곧바로 라이선스 키(License Key)와 다운로드 링크가 포함된 메일이 들어왔습니다.

다운로드는 다음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음 링크에서 한글 패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료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하여 저는 곧바로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저장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할 기회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ACDSee Video Studio 4가 출시되면서 이전 버전인 ACDSee Video Studio 3를 일시적으로 무료로 푸는 것 같습니다. 해외에서는 이런 경우가 종종 있네요.

 

저는 동영상 캡처 및 편집 프로그램으로 Camtasia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원하는 경우 Camtasia도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저는 단순히 컴퓨터 화면을 캡처하여 간단한 자막을 추가하여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리는 용도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상 컷편집이 쉬운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Camtasia

저는 컴퓨터 화면을 녹화하여 유튜브에 올릴 영상을 만들기 위한 용도로 Camtasia라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Camtasia 저는 화면을 ��

avada.tistory.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1497

 

Camtasia에서 인트로 영상 템플릿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Camtasia는 쉽게 동영상을 편집하고 싶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Camtasia를 만든 TechSmith에서는 Camtasia에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동영상 템플릿을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

avada.tistory.com

 

유튜브 SEO: 초보자를 위한 동영상 최적화 방법

유튜브를 무작정 시작하기 보다는 구글이 유튜브 영상을 어떤 방식으로 사용자들에게 노출시키는 지에 대해 고민하여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노력이 필요합�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