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에 가입하지 않고 게시글 확인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7. 28. 03:46 • 댓글:

인터넷을 서핑하다 보면 네이버 카페 게시글을 보고 싶지만 멤버만 보도록 설정된 글들을 접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글 하나를 보기 위해 관심 분야가 아닌 네이버 카페에 회원으로 가입하기가 꺼려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에 크롬/웨일용 확장 프로그램인 Naver Cafe Free Pass라는 앱을 사용하면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도 (일부 제약이 있지만) 네이버 카페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지 않고 게시글 확인하는 방법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네이버 카페의 게시글을 보고 싶지만 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크롬/웨일 확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간단한 앱이지만 정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Naver Cafe Free Pass (네이버 카페 자유 이용권)라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사용자가 9000명 정도 되네요. 이 앱을 설치하여 활성화하면 공개 설정을 "멤버공개"로 설정했지만 "검색, 네이버 서비스 공개 허용" 옵션을 선택하여 작성된 게시글을 해당 네이버 카페에 멤버로 가입하지 않고도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크롬과 웨일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크로미움 엣지에서도 테스트해보니 잘 작동하네요. 구글 Chrome 계열 브라우저에서는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네이버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네이버 카페 게시글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공개 설정을 "멤버공개"로 설정하고 "검색, 네이버 서비스 공개 허용"을 체크하지 않은 게시글은 볼 수 없습니다.

이런 제약이 있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면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도 볼 수 있는 네이버 카페 게시글이 확실히 늘어나므로 불필요한 카페에 회원 가입할 필요성이 줄어들 것입니다.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지 않고 게시글을 보고 싶은 경우에 이 방법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Naver Cafe Free Pass는 구글 크롬 웹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Naver Cafe Free Pass

네이버 카페의 게시글 읽기 차단을 우회합니다.

chrome.google.com

참고로 네이버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

워드프레스나 웹호스팅, 홈페이지 만들기 등에 관심이 있다면 순수 워드프레스 정보공유 커뮤니티인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사람들' (워프사) 카페에 가입하시면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고 질문이 있을 경우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워프사 -워드프레스 사용자 모임, 홈... : 네이버 카페

워드프레스,홈페이지,테마,플러그인,워드프레스설치,웹호스팅,애드센스,블루호스트,사이트그라운드,SEO

cafe.naver.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1898

 

3일밖에 안 쉬는 데 왜 사흘 연휴인가요???

정부에서 8월 17일을 임시 공휴일로 지정하면서 토요일인 광복절(8월 15일)에 이어 월요일인 17일까지 사흘 동안 연휴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8월 17일 임시공휴일 확정…광복절부터 ��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1805

 

미신이 지배하는 대한민국 사회

오늘자 중앙일보에 "부모 묘소 옮긴 후 대통령 당선된 DJ···'이장' 핫플레이스 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고 놀랬습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에 도전하시는 분들의 수준이 이 정도밖에 안 되나 싶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