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피트니스 코치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6. 23. 00:12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 개발자인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Divi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아웃 팩이나 템플릿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무료 피트니스 코치 레이아웃 팩 (Fitness Coach Layout Pack)이 추가되었으며 Divi Builder 내에서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용 무료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는 다목적 테마로서 라이선스 특성상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번 주에 Divi 테마용 무료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

avada.tistory.com

 

통번역가를 위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Interpreter Layout Pack 공개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번역업체나 번역가 또는 통역가들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Divi용 Interpreter Layout Pack을 어제 공개했습니다. 블로그를 통한

avada.tistory.com

Divi 테마용 무료 피트니스 코치 레이아웃 팩 (Fitness Coach Layout Pack)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Divi 테마에서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이나 레이아웃 팩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헤더 또는 푸터 템플릿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초에 피트니스 코치 레이아웃 팩이 새로 추가되었고, 엊그제 피트니트 코치 레이아웃용 헤더 및 푸터 템플릿을 릴리즈했습니다.

  피트니스 코치 레이아웃 팩용 헤더/푸터 템플릿.

피트니스 코치 레이아웃 팩에는 8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Fitness Coach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Fitness Coach Homepage (홈페이지)
  3. Fitness Coach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Fitness Coach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5. Fitness Coach Service Page (개별 서비스 페이지)
  6. Fitness Coach Pricing Page (요금 정보 페이지)
  7. Fitness Coach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8. Fitness Coach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강렬한 색상 사용, 창의적인 배경 모양 디자인, 커스텀 아이콘이 이 레이아웃 팩의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문의 페이지 디자인 예시:

Fitnesss Coach에 포함된 Contact Page 디자인
Fitness Coach 레이아웃 - 블로그 페이지 레이아웃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피트니스 관련 사진과 아이콘은 라이선스 제약이 없으며 상용 프로젝트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피트니스 코치 레이아웃 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개의 사이트에 설치할 테마를 원하는 경우 경제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의 Themeforest 테마는 1사이용으로 제한되므로 1개 사이트 제작에 필요한 테마를 원하는 경우 저렴하게 테마를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심플하면 강력한 다목적 테마이며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까다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 편의 기능이 계속 추가되었고 레이아웃 팩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있어 과거보다는 사용이 수월해진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아바다 테마 헤더의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변경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Avada)에서 헤더를 상단뿐만 아니라 왼쪽 또는 오른쪽에 배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헤더를 좌우로 설정할 경우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등의 콘텐츠를 추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