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번역가를 위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Interpreter Layout Pack 공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5. 21. 00:12 • 댓글: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번역업체나 번역가 또는 통역가들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Divi용 Interpreter Layout Pack을 어제 공개했습니다.

블로그를 통한 홍보

저는 20년 전에 95만 원 정도 들여서 웹 디자인 관련 학교에 다니던 대학생에게 의뢰하여 개인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만들어 번역 관련 글을 올렸습니다. 당시에는 지금처럼 워드프레스나 티스토리와 같은 블로깅 시스템이 없었고 HTML로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20년 전에 만든 홍보용 사이트.

많은 콘텐츠를 올리지 않았지만 2000년 초에는 개인이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만들어 홍보하는 번역가는 그리 많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천리안이 홈페이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사이트가 사라졌지만 홈페이지를 통해 제법 일을 수주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유튜브가 핫하지만 블로그가 여전히 좋은 홍보 수단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블로그처럼 티스토리를 이용하여 꾸준히 관련 분야의 글을 올리면 해당 분에 관심이 있는 방문자 유입 증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번역 또는 통역 관련 글을 지속적으로 작성하면 블로그를 통해서도 일을 수주할 기회가 늘어날 것입니다.

워드프레스도 괜찮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워드프레스는 SEO(검색엔진최적화)에 강하기 때문에 양질의 글을 지속적으로 작성하면 구글 등에 더 빨리 노출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기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 무엇부터 시작할지 막막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에 참고할 수 있도록 설치부터 설정, 활용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www.thewordcracker.com

통번역가를 위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Interpreter Layout Pack 공개

Elegant Themes에서는 거의 매주 다양한 분야의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각 레이아웃 팩에는 6~8개 내외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Divi 빌더에서 1개 또는 여러 개의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 무료 'Model CV Layout Pack' (모델 자기소개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는 현재 65만 명 정도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Avada)가 현재 58만 개 정도 판매되

avada.tistory.com

Divi 테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까다롭지만 레이아웃 팩을 꾸준히 릴리즈하고 있고 편의 기능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 16가지 - 워드프레스 기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단순하면서 강력한 다목적 테마입니다. 이 글에서는 지난해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

www.thewordcracker.com

이 번주에 공개한 Interpreter Layout Pack은 통번역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nterpreter 레이아웃 팩은 8개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Interprete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Interpreter Homepage (홈페이지)
  3. Interprete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Interpreter Languages Page (언어 페이지)
  5. Interpreter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6. Interpreter service Page (개별 서비스 페이지)
  7. Interpreter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8. Interpreter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

소개 레이아웃 페이지 예시:

전체 데모 레이아웃과 자세한 정보는 Elegant Themes 블로그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Divi 테마는 연간 라이선스와 평생(Lifetime) 라이선스로 제공되며 선택한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선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Divi 테마와 Extra 테마 등의 Elegant Themes 테마와 플러그인(Bloom 등)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2개 이상의 사이트에 설치하여 운영하려는 경우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에 설치하려는 경우 아바다와 같은 Themeforest 테마가 비용적인 측면에서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워드프레스 매거진/블로그 테마 Newspaper를 이용한 사이트 제작

블로그나 뉴스, 매거진 사이트를 운영하고 싶은 경우 매거진 테마를 활용하면 수월하게 사이트 제작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에는 다양한 매거진, 블로그 테마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Newspaper �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