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디비 테마: 무료 'Winery Layout Pack'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5. 11. 00:01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디비 테마 (Divi Theme)는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Divi 테마 개발자인 Elegant Themes에서는 지난주에 Divi용 무료 'Winery Layout Pack' (와인 양조장 레이아웃 팩)을 릴리즈했고 며칠 전에 Winery Layout Pack용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을 다운로드하도록 공개했습니다.

목차

    워드프레스 디비 테마용 무료 'Winery Layout Pack' (와인 양조장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아바다 (Avada)엔폴드 (Enfold)와 같은 인기 다목적 테마는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여 코딩 지식이 없어도 테마와 페이지 빌더 사용법을 익혀서 웬만한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이러한 테마보다는 가볍고 커스텀하기에 좋지만 초보자에게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Elegant Themes에서는 지속적으로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므로 무료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을 활용하면 보다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수정하거나 여러 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를 조합하여 원하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 편의성을 위해 새로운 기능을 꾸준히 도입하고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 16가지 - 워드프레스 기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단순하면서 강력한 다목적 테마입니다. 이 글에서는 지난해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 편의성과 성능 및 속도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지난주에 공개한 Winery Layout Pack에는 와인 회사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일러스트레이션, 이미지 및 목업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업을 사용하여 각 병(bottle)에 자사 로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들은 라이선스 제약이 없으므로 상업용 프로젝트에서도 출처 인용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Winery 레이아웃 팩은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Winery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Winery Homepage (홈페이지)
    3. Winery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Winery Shop Page (쇼핑 페이지)
    5. Winery Join Page (가입 페이지)
    6. Winery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7. Winery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

    레이아웃 샘플

    홈페이지 디자인:

    블로그 페이지 디자인:

    가입 페이지 디자인:

    이 와인 양조장 레이아웃 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legant Themes 블로그 글을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Get a FREE Blog Post Template for Divi’s Winery Layout Pack"에서 Winery Layout Pack용 블로그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디비 테마의 요금제(플랜)에는 연간 (Annual) 라이선스와 평생(Lifetime) 라이선스가 있으며 선택한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Elegant Themes 테마(Divi 테마/Extra 테마 등)와 플러그인(Bloom 등)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두 개 이상의 사이트에 설치하여 운영하려는 경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1개 사이트에 설치하려는 경우에는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Avada, Enfold, Newspaper와 같은 씸포레스트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벼우면서 커스텀하기에 좋은 테마로는 Divi 테마 외에 GeneratePress, Astra, OceanWP와 같은 테마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