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할인 이벤트 (Birthday Sale)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3. 13. 08:48 • 댓글:

워드프레스 Divi 테마 할인 이벤트 (Birthday Sale)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가 하루 동안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Divi 테마는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로, 거의 모든 사이트 구축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워드프레스 테마 - Divi 테마

-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 | 세계 최대 규모의 웹호스팅 업체인 고대디(GoDaddy)는 자사 웹호스팅에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의 순위를 집계하여 발표하고 있습니다. 고대디에 의하면 가장 많이 설치된 테마 Top 3는 Twenty Seventeen, Divi, OceanWP입니다. Twenty Seventeen 테마는 무료 테마이기 때문에 유료 테마 중에서는 Divi가 가장

brunch.co.kr

Divi는 기능이 담백(?)하기 때문에 속도면에서 괜찮은 편이고, 한편으로 최근 몇 년 사이에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고 무료 레이아웃 팩도 지속적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Divi 테마: 무료 'Model CV Layout Pack' (모델 자기소개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는 현재 65만 명 정도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Avada)가 현재 58만 개 정도 판매되었으..

avada.tistory.com

Divi 테마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지금 구입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할인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로 심플하면서도 빠른 블로그 테마를 원하는 경우 GeneratePress 같은 테마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제 메인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현재 GeneratePress 테마가 적용되어 있는데, 속도면에서 빠르고 심플하여 커스텀하기에 좋은 테마 같습니다.

 

블로그 리뉴얼: GeneratePress 테마로 변경 - 워드프레스 기본

이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인기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를 약 10개월 정도 사용하다 지난 주에 가볍고 빠른 테마로 평가되는 GeneratePress 테마로 변경하여 블로그 리뉴얼을 해보았습니다. GeneratePress는 가볍고 빠른 것이 특징이며 커스텀하기에 좋은 테마 같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인기 매거진 테마인 Newspaper (뉴스페이퍼)를 이 테마 직전에 사용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별다른 코딩 지식이 없어도 테마 기능만으로 멋진 뉴스, 매거진,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테마는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제공되지 않았지만 엊그제 업데이트되면 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자동 업데이트 기능 추가 - 워드프레스 기본

뉴스페이퍼 사용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뉴스페이퍼는 장점이 많지만 불편한 점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없어 업데이트하는 것이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뉴스페이퍼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참고

Elegant Themes에서는 수 년 전부터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현재 200개가 넘는 레이아웃 팩과 1600여 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avada.tistory.com/2287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부동산 플래닝(Estate Planning)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부동산 플래닝 레이아웃 팩(Estate Planning Layout Pack)이 공개되었습니다. Elegant Themes는 Divi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