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교정운동 3가지 운동 종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2. 9. 09:15 • 댓글:

유튜브 영상으로 척추 교정운동 종합판입니다. 허리가 안 좋거나 척추 측만 증세가 있는 경우 참고해볼 수 있습니다. 체형 교정 전문가 '수키원장'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척추교정운동 3가지 운동 종합

총 10가지 동작입니다. 그림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방향은 R(오른쪽)과 L(왼쪽)로 표시했습니다. 먼저는 영상을 한 번 시청한 후에 참고해보세요.

척추교정운동. 출처: '수키원장' 유튜브 "척추교정운동 3가지 모음이라 쓰고 끝판왕이라고 읽는다"

위의 영상과 함께 다음 영상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서서하는 골반 교정 운동

 

다리 길이까지 맞춰주는 3초 자가진단 및 3분 골반 교정 운동

 

가슴, 광대 위치를 맞춰주는 날개뼈 운동

인터넷에 정말 많은 체형 교정 관련 영상이나 스트레칭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자신에 몸에 적합한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가능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얻어 인터넷에 돌아다는 운동을 해도 괜찮은지 확인하면 안전할 것입니다.

업무 때문에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경우 1시간 혹은 일정 시간마다 일어나서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여 몸을 풀어주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참고

avada.tistory.com/2199

 

뭉친 근육을 푸는 데 효과적인 마사지건

저는 체형 불균형 때문에 몇 년 전부터 정기적으로 추나요법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곳에서는 목근육을 풀어주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부터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