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적인 수동식 코털제거기 구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 29. 22:10 • 댓글:

코털 제거기를 하나 구입한다고 생각만 하다가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하여 건전지가 필요 없고 크기도 작은 코털제거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반영구적인 수동식 코털제거기 구입

전 노즈컷 제품을 구입했는데요. 

반영구적인 수동식 코털제거기

본체 표면에 "MADE IN KOREA"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제품 사용 후 전용솔로 날 부위를 깨끗이 털어내고 1~2개월에 한 번씩 제품을 분리하여 전용솔로 청소하면 된다고 하네요. 사용 후에 그냥 물로 씻어내는 것만으로 충분한 것 같습니다.

조금 사용해보니 삐져나오는 코털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코 깊숙이 넣으면 안의 코털까지 제거할 수 있겠지만 눈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는 제거할 필요가 없지 않나 생각되네요. 코털도 역할이 있으니까요.ㅎ 다만 앞쪽의 잔 털은 잘 제거가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전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하여 배송비 없이 1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쿠팡을 검색해보니 비슷한 제품이 여럿 있네요. 쿠팡에서 사용자 평가가 좋은 비슷한 코털제거기가 15,500원에 판매되고 있고, 더 저렴한 것도 있네요.ㅠ

네이버 쇼핑이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쿠팡 등에서도 검색하여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매를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휴대가 간편하고, 건전지가 필요 없으므로 부가적으로 비용이 들어가지 않아서 건전지를 넣어 사용하는 코털제거기보다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괜찮게 느껴집니다.

2021년 5월 업데이트:

아직도 이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청소를 위해 잘못 분해하는 바람에 억지로 조립을 했지만 조금 사용하다 보면 나사가 풀리는 현상이 나타나서 새로 하나 구입할까 생각 중입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59

 

애플 5세대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저렴하게 구입하기

애플 5세대 아이패드 프로 태블릿 PC가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는 소식에 구입을 고민하다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했습니다. 저는 3세대 아이패드를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상태가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