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자동차 카 딜러 테마 CarSpot 보안 업데이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2. 8. 00:01 • 댓글:

CarSpot는 강력한 자동차 카 딜러 워드프레스 테마로서 자동 차 및 카 딜러 업종의 사이트의 구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자동차 딜러용 워드프레스 테마에는 비교, 검색 필터, 모던한 갤러리, 리뷰 시스템, 기본 레이아웃, Bump up 광고 등 모든 광고 포스팅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CarSpot 테마가 최근 업데이트되면서 몇 가지 보안 취약점이 수정되었습니다.

  • Authenticated Persistent XSS -> 회원가입 양식/사용자 프로필 (Registration Form/User Profile)
  • Authenticated Persistent XSS -> 광고 포스트 (Ad Post)
  • 임의 광고 삭제를 야기하는 IDOR

CarSpot 테마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반드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안전하게 사이트를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글에서 인기 자동차 딜러/대리점용 워드프레스 테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자동차 딜러/대리점 사이트용 테마 - 워드프레스 기본, 테마

목차들어가며Car Dealer | Automotive Responsive WordPress Theme (Car Dealer - 반응형 자동차 워드프레스 테마)Motors - Car Dealership WordPress Theme (자동차 대리점용 워드프레스 테마)Automotive Car Dealership Business WordPress Theme(Automotive 자동차 대리점 테마)Auto Tuning Workshop WooCommerce The

www.thewordcracker.com

또한, 인기 워드프레스 디렉터리 테마인 ListingPro에서도 최근 업데이트에서 Unauthenticated Reflected XSS 취약점이 수정되었습니다. ListingPro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ListingPro는 업종별, 지역별 업체 목록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ListingPro - 업체 목록 디렉터리 워드프레스 테마

업종별, 지역별 업체나 점포 등을 소개하고 사용자들이 등록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www.thewordcracker.com

워드프레스를 안전하게 운영하려면 가급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주기적으로 백업을 받아서 PC나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안심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iThemes Security - 워드프레스 기본

목차iThemes Security 플러그인마치며추가:참고: "워드프레스 베스트 보안 플러그인"에서 Wordfence Security를 비롯하여 인기 있는 워드프레스용 보안 플러그인을 간략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별다른 보안 플러그인이나 스팸 관련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나 간혹 멀웨어나 해킹 때문에 피해를 입는 사이트를 접하다 보니 보안에 무척 신경이 쓰여지네요. 그래서 iThemes Security라는 플러그인을 설치해보았습니다. iT

www.thewordcracker.com

Wordfence Security, iThemes Security 등 무료 보안 플러그인을 설치해볼 수 있습니다. 이런 플러그인은 덩치가 크기 때문에 사이트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iThemes Security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 플러그인이 사이트 속도에 그다지 많은 영향은 미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 가벼운 보안 플러그인을 원하는 경우 다음 글에서 소개하는 방화벽 플러그인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Wordfence Security를 대체하는 가벼운 워드프레스 방화벽 플러그인 BBQ

이 블로그에서는 보안을 위해 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중 하나인 iThemes Security를 사용해왔습니다. Wordfence나 iThemes Security는 강력하고 포괄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하지만, 사이트 속도를 느리게 할 수 있고 시스템을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참고: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45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가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50만 고객을 돌파한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가 아..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