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워드프레스 테마용 양쪽 사이드바 블로그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2. 3. 08:43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서는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이나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레이아웃 팩이나 템플릿을 활용하여 보다 수월하게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온라인 스토어'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무료 '온라인 스토어'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서는 무료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레이아웃 디자인을 로드하여 사이트 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Divi에서는 1088개가 넘는 레이아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

avada.tistory.com

 

 

Divi 테마용 무료 사이버 보안(Cyber Security)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만든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사이버 보안 레이아웃 팩(Cyber Security Layout Pack)을 지난 월요일에 공개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은..

avada.tistory.com

어제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에서 Divi에서 사용할 수 있는 Two-Sided Sidebar Blog Post Template (양쪽 사이드바 포스트 템플릿)을 공개했습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이 포스트 템플릿을 이용하면 PC에서 포스트(글)에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사이드바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 템플릿은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은 Divi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워드프레스 테마에서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로드하는 방법이 위의 글에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년에 Divi 테마가 4.0으로 버전 업이 되면서 Theme Builder가 새롭게 탑재되어 전체 사이트뿐만 아니라 개별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상품 페이지, 글, 카테고리 페이지, 태그 페이지, 404 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 등의 헤더, 본문, 푸터를 자유롭게 디자인이 가능해졌습니다.

 

Divi 4.0 업데이트: 카테고리, 개별 페이지 등의 헤더, 본문, 푸터를 자유롭게 디자인

워드프레스 Divi 테마의 4.0 버전에는 Theme Builder가 새롭게 탑재되어 전체 사이트뿐만 아니라 개별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상품 페이지, 카테고리 페이지 등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Divi 테마는 군더더기가 없어 커스텀하기에 좋은 테마 같습니다. 이 테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조금 어려운 면이 있었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이 꾸준히 추가되어 이전보다 훨씬 수월하게 사이트 구축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 동안(요금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원하는 개수의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의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고객(클라이언트)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사이트를 제작하는 웹제작 에이전시, 웹 디자이너나 개발자 등에게 비용 효율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1~2개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경우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아바다 테마, 엔폴드 테마, 뉴스페이퍼 테마 같은 Themeforest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