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사이버 보안(Cyber Security)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7. 26. 12:27 • 댓글: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만든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사이버 보안 레이아웃 팩(Cyber Security Layout Pack)을 지난 월요일에 공개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은 커스텀 일러스트레이션과 고유한 Divider가 포함된 아름다운 레이아웃이 키 포인트입니다.

Divi용 사이버 보안 레이아웃 팩에는 총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Cyber Security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Cyber Security Homepage (홈페이지)

  3. Cyber Security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Cyber Security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5. Cyber Security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6. Cyber Security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7. Cyber Security Service Page (서비스 페이지)

전반적으로 괜찮은 품질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다른 레이아웃 요소와 조합하여 사용하거나,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수정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 디자인:

Divi 테마용 사이버 보안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사이버 보안 레이아웃 팩 - 랜딩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문의 페이지 디자인:

Divi용 무료 사이버 보안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사이버 보안 레이아웃 팩 - 문의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Avada, Enfold, Newspaper 등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의 테마포레스트(Themeforest) 테마는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므로 1~2개 사이트의 경우 테마포레스트 테마가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 동안(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거나 클라이언트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사이트를 제작하는 에이전시, 웹 디자이너나 개발자에게 비용 효율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통해 Divi 사용법을 익히거나 레이아웃들을 여러 개 조합하여 새로운 페이지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급 사용자인 경우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Divi 테마가 커스터마이징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