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Divi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1. 30. 17:07 • 댓글: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Divi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페이지

행사는 우리나라 시각으로 월요일 (11월 2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신규 구매뿐만 아니라 연간 플랜을 라이프타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무료 레이아웃 팩과 최근 도입된 Theme Builder (테마 빌더)를 활용하면 보다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이하여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테마포레스트(Themeforest)의 대부분 인기 테마들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또한, 블루호스트, 사이트그라운드, a2 hosting 등의 해외 호스팅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행사는 다음주 월요일 또는 화요일까지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의 경우 저렴하다고 구입하면 나중에 사용하지 않아 낭비로 이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염두에 두고 있었던 테마가 할인 중이라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저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CCleaner라는 PC 정리 프로그램을 하나 구입했습니다.ㅎㅎ 워드프레스 테마로는 Jannah라는 매거진 테마를 구입할까 조금 고민 중입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