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 아바다, Flatsome, 뉴스페이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1. 27. 21:51 • 댓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에서는 500개 이상의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바다 등 대부분의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는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자체적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6년 이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다 (Avada) 테마와 인기 우커머스 (WooCommerce) 쇼핑몰 테마인 Flatsome이 39달러에 판매되고 있고, 인기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 (Newspaper)가 41달러에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Flatsome 테마가 2019년 12월 3일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아바다, Flatsome 혹은 뉴스페이퍼 테마를 염두에 두었다면 저렴한 비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매거진 테마인 Newspaper는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현재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테마는 블로그, 매거진, 뉴스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경우 광고를 다양한 위치에 배치할 수 있고 애드센스 수익률이 높은 테마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뉴스페이퍼는 최근 버전 10으로 업데이트되면서 속도 개선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반값 행사 대상 테마 중에서는 Jannah가 매거진 테마로서는 속도면에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참고). 패션 서울 사이트가 현재 이 테마를 사용 중인데, 사이트가 매우 빠르게 로드되네요. 사이트 속도가 빠르면 SEO에 긍정적으로 작용합니다. (느린 사이트를 좋아하는 방문자는 아무도 없으니까요.)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