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eBook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5. 28. 08:16 • 댓글:

어제 Divi 테마 개발자인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전자책 레이아웃 팩(Ebook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Divi용 무료 전자책 레이아웃 팩

개인적으로 색상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네요. 색상을 다른 색으로 바꾸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주에 Divi 테마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큰 폭의 기능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Divi용 무료 전자책 레이아웃 팩은 웹사이트를 통해 eBook을 판매하려는 경우에 활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ivi용 무료 전자책 레이아웃 팩

Divi 테마의 라이선스 키를 사이트에서 등록하면 무료 레이아웃 팩을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Elegant Themes에서는 최근 무료 북 프리뷰 랜딩 페이지 레이아웃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도록 공개했습니다.

무료 레이아웃을 다운로드하여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을 사용한 데모를 여기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무료 북 프리뷰 랜딩 페이지를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는 사용이 까다로운 편이지만 매주 공개하는 무료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면 Divi 테마 사용법을 익힐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 페이지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꾸준히 기능 향상이 이루어져 사용법을 익히면 이전보다는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Divi 테마의 요금제(플랜)에는 연간 라이선스와 라이프타임(평생) 라이선스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Divi 테마나 다른 Elegant Themes 테마와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에이전시에서 고객사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이트를 제작하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일 사이트에 적용할 테마를 원하는 경우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같은 Themeforest 테마를 이용하면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