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할인 - Mother's Day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5. 14. 00:30 • 댓글:

미국에서는 5월 둘째 일요일을 Mother's Day로 지정하여 기념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5월 12일이 Mother's Day였습니다.

우리나라의 어버이날은 미국의 Mother's Day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56년 ‘어머니 날’이 지정되었고 1973년에 ‘어버이 날’로 공식 변경되어 지금의 '어버이 날'로 지켜 내려오고 있습니다.

Mother's Day를 맞이하여 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가 4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48시간 동안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니, 우리나라 시각으로는 오늘(5월 14일)까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ceanWP 할인 행사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다음 Gift Code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Gift Code: MOTHERSDAY2019

OceanWP는 무료 버전도 있으므로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가볍고 빠른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 OceanWP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테스트로 사용해보니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쉽지 않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코딩을 몰라도 비교적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테마를 원한다면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Avada)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아바다는 정말로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므로 코딩 지식이 제한적이더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