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캘리그래퍼(Calligrapher)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5. 18. 07:19 • 댓글:

최근 공개된 워드프레스 Divi용 무료 캘리그래퍼(Calligrapher) 레이아웃 팩.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영화포스터를 보면 멋스러운 글씨체로 표현한 영화제목을 종종 발견하곤 합니다. 바로 캘리그래피(Calligraphy)라고 불리는 손글씨인데요, 캘리그래피는 서예기법을 활용해 단어의 의미도 살리고 글씨에 멋을 내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지난 월요일에 공개된 캘리그래퍼 레이아웃 팩(Calligrapher Layout Pack)은 미니멀한 외양과 느낌을 멋진 브러시 효과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총 8가지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Calligraphe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Calligrapher Homepage (홈페이지)
  3. Calligraphe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Calligrapher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5. Calligrapher Contact Page (컨택트 페이지)
  6. Calligrapher Services Page (서비스 소개 페이지)
  7. Calligrapher Classes Page (클래스/강의 페이지)
  8. Calligrapher Portfolio Page (포트폴리오 페이지)

전반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것이 인상적이네요.

Classes 페이지 디자인:

Classes(클래스) 페이지 디자인Classes(클래스) 페이지 디자인. 출처: Elegant Themes

Calligrapher 레이아웃 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는 사용이 까다로운 편이지만 매주 공개하는 무료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면 Divi 테마 사용법을 익힐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 페이지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Divi 테마의 요금제(플랜)에는 연간 라이선스와 라이프타임(평생) 라이선스가 있으며 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Divi 테마나 다른 Elegant Themes 테마와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적용할 테마를 원하는 경우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같은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Themeforest 테마를 이용하면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