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에 은행계좌 추가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4. 3. 00:30 • 댓글:

저는 페이팔 계정을 비교적 이른 시기에 만들어서 이용해오고 있습니다. 오래 전에 만든 계정에서는 별도의 확인 절차 없이 은행계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만든 페이팔 계정에 은행계좌를 추가할 경우 확인 절차를 거쳐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 은행계좌 추가 방법

페이팔에 로그인한 후에 은행 및 카드 아래에서 "은행계좌나 카드 추가"를 클릭하여 신용카드나 은행계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 은행계좌 추가하기

은행계좌를 추가한 후에는 페이팔에서 두 건의 소액 입금을 해당 은행계좌로 보냅니다.

그러면 은행계좌 확인 화면에서 입금된 금액을 각각 입력한 후에 확인을 누르면 계좌 확인 절차가 완료됩니다.

입금액을 받기까지 보통 1~2일 정도 소요된다고 표시되어 있지만 경험상 영업일 기준으로 2~3일 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주말이나 휴일이 중간에 있을 경우 실제로 입금되기까지 시간이 제법 걸릴 수 있으므로 조금 기다리면 (20원 미만의 소액이) 입금이 될 것입니다.

은행계좌의 명의자가 잘못되어 반환되는 경우에는 5,000원의 취급 수수료를 부과한다는 문구도 있네요.

은행계좌 확인이 완료되면 두 통의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는 신용카드나 은행계좌가 확인되었음(Your credit/debit card or bank account is now confirmed)을 알리는 메일이고, 다른 하나는 은행계좌를 확인해주어 고맙다(Thanks for confirming your bank account)는 메일입니다.

Your PayPal account is Verified and your sending limits were removed  
   Dear OO O,

Your OO bank account x-xxOO was confirmed, and your sending limits were removed.

Your PayPal account is Verified

Now that your account is Verified, you can send payments from your bank account even when your PayPal balance is zero.

Verification increases customer trust, so thank you for taking this extra step, and enjoy the benefits of being a Verified PayPal member.

페이팔 계좌가 확인(Verified)되었고 송금 제한이 풀렸다는 내용입니다. 은행계좌를 인증할 때에는 직접 소액을 보내어 실제로 입금되는지를 확인하고, 신용카드를 추가할 때에는 핸드폰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제가 만든 계정에서는 신용카드를 추가하면 신용카드로 1달러가 청구되면서 표시되는 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신용카드 인증이 이루어졌습니다.)

참고: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