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Happy Green Monday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10. 10:21 •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OceanWP는 무료로 배포되고 있으며 현재 25만 개 정도의 사이트에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OceanWP는 무료 버전에서도 제한적이지만 데모가 제공됩니다. 모든 데모를 이용하려면 Premium Core Bundle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 테마를 워드프레스 블로그 중 하나에 설치하여 잠시 동안 사용해본 적이 있습니다. OceanWP는 속도가 빠르지만 사용법이 어렵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테마 같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Avada 같은 베스트셀링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 월요일 하루 24시간 동안 Premium Core Bundle을 30% 세일을 합니다. 다음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XK28SUA

참고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도 사이버먼데이 행사 중입니다. 이달 말까지 25% 할인 판매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Divi 테마도 초보자가 이용하기에 조금 어려운 감이 있지만, Elegant Themes에서 매주 무료로 공개하는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면 비교적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바다, Enfold 등의 테마는 1사이트용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연중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에 가장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금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놓쳤다면 연말에 진행될 수도 있는 세일을 노려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