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어린이집 레이아웃 팩(Daycare Layout Pack)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1. 11. 00:12 • 댓글:

Divi 테마용 어린이집 레이아웃 팩(Daycare Layout Pack )워드프레스 Divi용 어린이집 레이아웃 팩(Daycare Layout Pack). 출처: Elegant Themes.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잘 알려진 Elegant Themes에서 지난 주에 Divi용 무료 어린이집 레이아웃 팩(Daycare Layout Pack)을 릴리스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각 레이아웃 팩에는 6~9개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년부터 꾸준히 공개되어 현재 86개 레이아웃(총 646개 레이아웃 페이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을 클릭하면 해당 팩에 포함된 레이아웃을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Daycare 레이아웃 팩은 어린이집이나 보육원 등 아동 관련 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레이아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러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것 같이 화사한 느낌을 주네요.

이 레이아웃 팩에서 제공되는 전체 레이아웃:

Divi 테마용 어린이집 레이아웃 팩(Daycare Layout Pack)Divi용 무료 어린이집 레이아웃 팩(Daycare Layout Pack). 그림 출처: Elegant Themes.

이 레이아웃 팩은 총 7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Daycare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Daycare Homepage (홈페이지)
  3. Daycare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Daycare Programs Page (프로그램 페이지)
  5. Daycare Pricing Page (요금 정보 페이지)
  6. Daycare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7. Daycare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

전반적으로 톤이 밝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런 색상을 잘못 사용하면 유치해지기 쉽지만 그런 느낌이 들지 않네요.

헤더에 라운드 글씨체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글로 바꿀 때 비슷한 느낌의 폰트를 적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Divi 무료 레이아웃 팩.Daycare 레이아웃 팩 - 프로그램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이 Daycare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들은 라이센스 염려 없이 상업용 사이트를 비롯한 모든 사이트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Divi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충분히 활용하려면 워드프레스에 대한 약간의 지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을 설치하여 원하는 대로 수정하여 사용하거나, 여러 가지 레이아웃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요소를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상품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에이전시나 회사 등에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에 사용할 경우 Avada, Enfold 같은 인기 테마 사용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