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페인팅 서비스 레이아웃 팩(Painting Service Layout Pack)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17. 10:11 • 댓글: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페인팅 서비스 레이아웃 팩(Painting Service Layout Pack)워드프레스 Divi용 무료 페인팅 서비스 레이아웃 팩(Painting Service Layout Pack). 출처: Elegant Themes.

지난 주에 공개된 Divi용 무료 페인팅 서비스 레이아웃 팩입니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매주 무료로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93개 레이아웃 팩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 레이아웃 팩에는 개별 레이아웃 페이지가 6~8개 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현재 총 696개 레이아웃 제공).

Divi 테마는 초보자에게는 사용하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아웃 팩을 로드하여 활용하여 원하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시: 후원하기 페이지)

시간이 지나면서 활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이 늘어나고 있어 활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요소가 있는 레이아웃 페이지를 여러 개 조합하여 원하는 요소만 남겨두고 불필요한 것은 삭제하는 방식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지난 주에 공개된 페인팅 레이아웃 팩에는 7개의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으며, 페인팅 서비스에 어울리게 각 페이지에 독특한 페인팅 효과가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무료 레이아웃 팩무료 페인팅 서비스 레이아웃 팩 - 서비스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Divi 테마는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2개 이상 사이트에 설치해야 하는 경우에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용으로는 아바다Enfold 같은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인기 테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는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므로 코딩 지식이 없어도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테마 옵션에 친숙해지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Divi 테마가 이번 주 금요일(12월 21일) 오후 3시까지 사이버 먼데이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활용하면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토요일 밤에 먹었던 불닭복음면 때문인지 어제 일요일은 하루 종일 고생했습니다. 몸이 아프니까 만사가 귀찮고 의욕을 상실하게 되네요. 이제는 밤에 자극적인 음식을 삼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