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웹 프리랜서(Web Freelancer)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0. 5. 14:22 • 댓글:

Divi용 무료 웹 프리랜서 레이아웃 팩(Web Freelancer Layout Pack)Divi용 무료 웹 프리랜서 레이아웃 팩(Web Freelancer Layout Pack). 출처: Elegant Themes.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씩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합니다. 이 글에서 소개하는 웹 프리랜서 레이아웃 팩(Web Freelancer Layout Pack)은 지난 9월 중순에 공개된 것입니다.

레이아웃 팩은 Divi 빌더 내에서 Load Layout을 클릭하여 레이아웃을 검색하고 로드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레이아웃을 선택하고 "Use This Layout"을 클릭하여 레이아웃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Replace existing content 체크란을 선택하면 페이지 내의 기존 콘텐츠는 새로운 레이아웃으로 교체됩니다.

웹 프리랜서 레이아웃 팩은 아름다운 3D 이미지에 주안점을 두고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원본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제공되는 이미지는 라이선스 제한이 없으므로 상업용 사이트에도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 프리랜서 레이아웃 팩(Web Freelancer Layout Pack) - 홈페이지웹 프리랜서 레이아웃 팩(Web Freelancer Layout Pack) - 홈페이지.

개발자나 웹 프리랜서분들이 바빠서 정작 자신의 사이트는 제대로 만들 시간을 갖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이 레이아웃 팩에는 랜딩 페이지, 홈페이지, 소개, 케이스 스터디, 포트폴리오, 서비스, 프로젝트, 블로그, 연락처 등 총 9개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센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활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업체나 웹 에이전시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1개 사이트용으로 구매가 가능한 Avada, Enfold, BE 등의 인기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배너를 클릭하면 Elegant Themes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