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계곡에서 물놀이하는 애완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8. 11. 22:30 • 댓글:

더위에 계곡에서 물놀이하는 애완견

사람뿐만 아니라 짐승들도 견디기 쉽지 않은 무더위인 것 같습니다. 애완견을 키우는 경우 애완견을 데리고 피서를 갔다가는 개를 싫어하는 사람들과 갈등을 겪을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애완견을 무작정 허용하는 것도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특히 개에 목줄을 매지 않고 물놀이를 즐기는 경우 개가 어떻게 돌변할지 알 수 없고, 다른 애완견과 함께 물놀이를 반가워할 사람도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동영상처럼 여러 마리의 개가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고 있다면 개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기겁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이 삭제되어 글에서 동영상을 제거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면 애완견 전용 수영장을 찾는 것도 한 방법 같습니다.

자연이 인간만의 소유냐고 반문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가 됩니다. 그렇다고 개를 싫어하거나 무서워하는 사람들도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노력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목줄을 하라는 지적에 대해 황당한 논리로 대응하는 분도 계시네요.

애완견 목줄

요즘은 많이 개선되었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개 목줄을 하지 않고 산책을 시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지금도 저녁 시간에 간혹 개 목줄을 하지 않고 산책을 시키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마 개가 뛰어다니면서 스트레스를 풀도록 하기 위한 조치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른인 저도 길을 가다가 큰 개가 뛰어오는 것을 보면 무서워서 조심하는 편입니다.

수영을 즐기는 애완견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03

 

하나의 스마트폰에 카카오톡 2개 설치하기 (+넘버플러스II, 듀얼넘버, 투폰 서비스)

저는 오랫동안 해외 가상번호를 사용하여 추가로 카카오톡을 설치하여 사용해왔지만, 이 방법으로 카톡을 설치할 경우 추가적인 비용은 들지 않지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대폭 제한되어 불편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