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칩에서 .com, .net, .org 도메인 등록비를 최대 91% 할인하는 깜짝 세일을 진행하네요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4. 3. 27. 20:42 • 댓글:

네임칩(Namecheap)에서 .com, .net, .org 도메인 등록비를 최대 91% 할인하는 깜짝 세일(Flash Sale)을 3월 29일 11:59PM (ET 시간 기준)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시각으로 하면 2024년 3월 30일 오후 12시 59분에 종료되는 것 같습니다.

네임칩에서 .com, .net, .org 도메인 등록비를 최대 91% 할인하는 깜짝 세일을 진행하네요

네임칩 .com, .net, .org 도메인 등록비 할인 깜짝 세일

Namecheap은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이용되는 해외 도메인 등록업체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첫 해 등록비가 저렴한 편입니다. 등록 후 갱신하기 전에 다른 도메인 등록 대행업체로 기관이전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시각으로 2024년 3월 30일 오후 12시 59분까지 깜짝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닷컴(.com) 도메인: 7.58달러
  • 닷넷(.net) 도메인: 3.98달러
  • .org 도메인: 6.98달러
  • .pro 도메인: 1.98달러
  • .info 도메인: 1.98달러

.PRO라는 도메인도 있네요. 이 도메인은 갱신 시 21.98달러로 닷컴이나 닷넷 도메인보다 비싼 편입니다. .info 도메인도 마찬가지로 갱신 시에는 21.98달러로 일반적인 도메인보다 비싼 편입니다.

도메인 등록 시 MARCHFLASH 를 쿠폰 코드 입력란에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com, .co.kr, .kr 그리고 .net 도메인이 무난한 것 같습니다. 기관인 경우 .org 도메인도 괜찮을 것입니다. .kr 도메인이 .co.kr 도메인보다 인지도가 낮은 편이지만, .KR 도메인이 간결한 것을 선호하는 요즘 세대에 부합하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는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서 도메인을 함께 등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예: 카페24에서 도메인과 웹호스팅을 함께 등록). 도메인 등록업체와 웹호스팅 업체가 동일하면 네임서버를 변경할 필요가 없어 조금 편리할 수 있지만, 도메인 등록업체와 웹호스팅 업체가 동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메인의 네임서버나 A 레코드를 지정하여 웹호스팅 서버에 도메인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네임칩의 도메인 등록 깜짝 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임칩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Namecheap 홈페이지 방문하기

참고

https://avada.tistory.com/3316

 

카카오 택시 호출 시 출발 위치가 정확하지 않는 경우 현위치 조정 방법

카카오T 앱을 사용하여 카카오 택시를 호출할 때 출발 위치가 정확하지 않아서 낭패를 보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T 앱이 GPS를 사용하여 현재 위치(출발 위치)를 잘 인식하는 것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269

 

카페24에서 클라우드웨이즈로 워드프레스 이전 작업 및 도메인 연결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하는 카페24와 같은 국내 호스팅을 이용하는 것이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사이트 규모가 크지 않고 방문자 수가 거의 없기 때문에 카페24의 저가 상품을 이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