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웨이즈: 워드프레스 메모리 제한(Memory Limit) 크기가 작은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7. 23. 14:53 • 댓글:

클라우드웨이즈에서는 서버 관리 페이지에서 메모리 제한(Memory Limit) 등의 PHP ini 설정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Cloudways 해외 호스팅 PHP 서버 설정값 변경하기

워드프레스에서는 비교적 높은 PHP 서버 설정값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PHP 메모리 제한 크기가 작은 경우 Fatal error: Allowed memory size of 33554432 bytes exhausted..와 비슷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vada.tistory.com

서버 관리 페이지에서 메모리 제한 크기를 증가시켜도 워드프레스 메모리 제한(WP Memory Limit) 크기가 작게 인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뉴스페이퍼 테마에서는 다음과 같이 [**WP Memory Limit**] 크기가 40MB로 인식되어 경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워드프레스 메모리 제한(Memory Limit) 크기가 작은 경우

클라우드웨이즈: 워드프레스 메모리 제한(Memory Limit) 크기가 작은 경우

서버 설정에서 Memory Limit 값을 높게 설정해도 워드프레스 테마에서 메모리 제한 크기를 40MB로 인식하는 경우 [**wp-config.php**] 파일에 다음과 같은 코드를 추가하도록 합니다.

define( 'WP_MEMORY_LIMIT', '256M' );

또는

define( 'WP_MEMORY_LIMIT', '512M' );

엘리멘터 등 메모리를 메모리를 많이 필요로 하는 경우 512M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라인을 [**wp-config.php**] 파일에 추가한 다음, 새로 고침하면 [**WP_MEMORY_LIMIT**] 크기가 제대로 인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 워드프레스 메모리 크기 제한

참고로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에서 하나의 서버에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경우에는 모니터링 페이지에서 메모리가 부족하지 않은지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웨이즈 디스크 트래픽 사용량 확인하기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에서는 아마존 AWS, Vultr, Digital Ocean, Linode 등의 서버를 생성하여 클라우드웨이즈 전용 웹 어드민 패널에서 서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 패

avada.tistory.com

메모리가 부족하게 되는 경우 서버 크기를 더 큰 램의 서버 크기로 업그레이드하거나 개별 사이트의 메모리를 제한시키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를 많이 필요로 하는 사이트이 경우 512MB로, 그렇지 않은 사이트의 경우 256MB로 설정하여 메모리 사용량을 모니터링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할인 쿠폰 코드

참고

https://avada.tistory.com/3072

 

클라우드웨이즈: 서버 크기와 페이지 뷰 범위(feat. DigitalOcean 서버)

클라우드웨이즈에서는 다양한 클라우드 제공자들의 서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DigitalOcean 서버를 선택하는 경우 램이 1GB에서 192GB까지 다양한 서버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령, 일일 사이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080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제목 글자 크기 변경하기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에서는 타이포그래피(Typography) 옵션을 통해 본문, 제목, 소제목, 메뉴 항목 등의 글자 크기와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유료 버전뿐만 아니라 무료 버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001

 

엘리멘터: 특정 텍스트의 색상을 다르게 설정하기

엘리멘터(Elmentor)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입니다. 특히 Elementor Pro를 사용하면 테마 파일을 수정할 필요 없이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대부분의 커스텀 작업이 가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