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웨이즈 계정이 비활성화되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5. 17. 00:14 • 댓글:

클라우드웨이즈 계정이 비활성화되어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드물지만 있습니다. 최근 네이버 카페에서 미결제 또는 비정상적인 활동으로 인해 계정이 활성화되어 계정에 접속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하여 알려주신 분이 계십니다.

클라우드웨이즈 계정이 비활성화되는 경우

[참고*중요한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속도가 중요하거나 쇼핑몰과 같은 무거운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클라우드웨이즈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Cloudways는 아마존 AWS, 디지털오션 등의 서버를 선택하여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웨이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에는 카페24 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계정이 비활성화되는 경우

클라우드웨이즈에 가입 시 비정상적인 패턴을 보이는 경우 계정이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잘못된 구글 계정으로 가입했다가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도록 차단되자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을 다시 시도하였지만 다시 계정이 차단되는 사례를 접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위의 그림과 같이 비용 결제를 하지 않거나  비정상적인 활동으로 인해 계정이 비활성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제가 에러 없이 되도록 등록한 신용카드의 해외 결제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체크하시면 안전할 것 같습니다. 페이팔로 해외에서 돈을 받는 경우 페이팔로 결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페이팔로 약간의 달러를 미리 충전을 하여 충전된 금액에서 결제가 되도록 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블루호스트: 페이팔로 웹호스팅 비용을 결제하는 방법

해외 호스팅을 이용하는 경우 보통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게 됩니다. 만약 페이팔 계정에 잔액이 있다면 페이팔로 결제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은 환전할 때 환율에

avada.tistory.com

그러면 충전한 금액에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보안을 철저히 하여 사이트가 해킹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AWS의 경우 사이트가 해킹당해 사이트가 비트코인 등의 가상화폐 채굴에 사용되어 (매우 예외적이지만) 어마한 금액이 청구되기도 합니다.

클라우드웨이즈에서는 이상 활동을 감지하면 계정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비활성화되면 제시된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보내어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어도 답장이 없다고 하는 분도 계시네요. 그러므로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바람직한 것 같습니다. 2단계 인증 등 보안 조치를 취하면 해킹 등의 피해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계정 인증 문제

클라우드웨이즈에 가입하면 이메일로 계정 확인 메일이 전송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확인(인증)해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Action Required: Add $150 Funds to Ensure Your Website Uptime" 문제

최근 우리나라에서 클라우드웨이즈 사용자가 늘면서 일부 사용자들이 후불제인 클웨의 요금제를 악용하여 결제를 하지 않는 사례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Cloudways에서는 한국 사용자들에게 일정 금액(예: 150달러)를 충전할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41

 

클라우드웨이즈 워드프레스 설치 및 도메인 설정 방법 (Cloudways)

아마존 AWS나 DigitalOcean, Vultr와 같은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리눅스 서버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서버에 대한 지식 없이 AWS 등을 사용하다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다른 호스팅으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897

 

엘리멘터 무료 버전 vs. 프로 버전 비교

엘리멘터(Elmentor)는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엘리멘터는 무료 버전과 프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Elementor 프로 버전에서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004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다목적 차일드 테마 Avanti

Divi 테마는 아바다 테마와 함께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특히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사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