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다목적 차일드 테마 Avanti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5. 15. 12:53 • 댓글:

Divi 테마는 아바다 테마와 함께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특히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웹 에이전시나 웹 디자이너, 또는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용자들에게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국내의 일부 유명 워드프레스 사이트 제작업체에서는 Divi 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자체적으로 라이브러리 팩을 거의 매주 공개하여 레이아웃 페이지를 사이트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서드파티 업체들이 차일드 테마를 제작하여 판매하기도 합니다. 다목적 Divi 차일드 테마 중 하나로 Avanti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다목적 차일드 테마 Avanti

Divi 테마에서는 라이브러리에서 레이아웃을 선택하여 로드할 수 있습니다. 현재 312개의 레이아웃이 제공되고 있으므로 각 레이아웃 팩에는 6~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이러한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조합하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타투샵 레이아웃 팩(Tattoo Shop Layout Pack) 무료 다운로드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무료 레이아웃 팩을 정기적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타투샵(Tattoo Shop) 홈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타투샵

avada.tistory.com

아바다, 뉴스페이퍼 등의 테마에서는 사전 제작된 템플릿인 데모를 로드하여 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Divi 테마에서는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 서드파트 개발자들이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차일드 테마를 제작하여 판매하기도 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다목적 차일드 테마 Avanti

Avanti 차일드 테마는 60개 이상의 페이지와 30개 이상의 자체 제작 엘리먼트(요소)가 제공됩니다.

만약 제작하려는 사이트의 레이아웃이나 기능과 비슷한 템플릿이 제공되는 경우에는 이런 차일드 테마를 설치하여 활용하면 사이트 제작 시간을 절감하고 보다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시 페이지 - Home Page Shop V3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다목적 차일드 테마 Avanti

예시 페이지 - Cart V2

살펴보니 완성도가 높은 사전 제작 페이지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테마에서 제공하는 데모와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Elegant Themes의 블로그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89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웹 개발자 레이아웃 팩(Web Developer Layout Pack) 다운로드

워드프레스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테마는 유명한 아바다(Avada)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현재 835,000개 이상이 판매되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바다 테마보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952

 

엘리멘터 포트폴리오: 카테고리 필터 표시하기

엘리멘터 프로에서는 Portfolio 위젯을 사용하여 블로그 글이나 커스텀 포스트 타입 글들을 포트폴리오 형식으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위젯에 카테고리 필터를 표시하고 CSS를 사용하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995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차일드 테마 설치 방법

워드프레스에서 테마 파일을 수정하거나 커스텀 PHP 코드를 추가해야 하는 경우 차일드 테마(자식 테마)를 만들어 작업해야 추후에 테마가 업데이트되어도 수정 사항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유료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