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타투샵 레이아웃 팩(Tattoo Shop Layout Pack)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12. 22. 00:37 • 댓글: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무료 레이아웃 팩을 정기적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타투샵(Tattoo Shop) 홈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타투샵용 레이아웃 팩이 Divi 테마에 추가했습니다. Divi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Divi 빌더에서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 페이지들을 로드하여 홈페이지 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타투샵 레이아웃 팩(Tattoo Shop Layout Pack) 무료 다운로드

Divi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Divi Builder에서 레이아웃 팩을 검색하여 페이지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레이아웃 팩 로드하기

현재 292개의 레이아웃 팩이 등록되어 있고, 총 2152개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레이아웃 팩은 6~8개 내외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타투샵(Tatto Shop), 배관 서비스(Plumbing), 건축(Construction), 웨비나(Webinar), 팝업 피크닉(Popup Picnic) 등의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최근 레이아웃 팩이 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왼쪽 패널에서 특정 분야의 레이아웃 팩만을 표시하거나 검색어(예: blog)를 입력하여 상세한 검색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레이아웃 팩 검색하기

 

최근 등록된 타투샵 레이아웃 팩은 총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Tattoo Shop Landing Page (타투샵 랜딩 페이지)
  2. Tattoo Shop Homepage (타투샵 홈페이지)
  3. Tattoo Shop About Page (타투샵 소개 페이지)
  4. Tattoo Shop Gallery Page (타투샵 갤러리 페이지)
  5. Tattoo Shop Artists Page (타투샵 아티스트 페이지)
  6. Tattoo Shop Resources Page (타투샵 리소스 페이지)
  7. Tattoo Shop Contact Page (타투샵 문의 페이지)

타투샵 랜딩 페이지: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타투샵 레이아웃 팩(Tattoo Shop Layout Pack) 무료 다운로드

타투샵 리소스 페이지:

레이아웃에 포함된 이미지들은 라이선스 제한 없이 상업용 프로젝트를 포함한 작업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2개 사이트 구축에 사용하는 테마를 찾는 경우 아바다 테마 등의 테마포레스트(Themeforest) 테마가 저렴한 옵션일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사이트에 설치하거나 클라이언트 사이트를 제작하는 웹 에이전시 또는 웹 개발자, 웹 디자이너 등에게는 Divi 테마가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Divi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legant Themes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36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주얼리 디자이너, 홈 리모델링, 호스텔 레이아웃 팩 무료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주얼리 디자이너, 홈 리모델링, 호스텔, 가족 소품, 부동산 중개인, 스트리머, 쇼콜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64

 

아바다 테마 탭에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추가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에서는 대부분 탭(Tabs) 기능을 지원합니다. 아바다 테마의 아바다 빌더에서도 탭 엘리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탭을 원하는 곳에 추가하여 각 탭에 다른 콘텐츠를 표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659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헤더 템플릿 만들기 (헤더 & 푸터 커스텀)

워드프레스에서 페이지에 따라 다른 헤더나 푸터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테마에서는 헤더는 사이트 전체에 공통으로 사용되고, 페이지에 따라 다른 헤더를 사용하려면 테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