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domains 도메인 등록업체: 도메인 갱신 비용 인상 예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4. 27. 10:52 • 댓글:

저는 모든 닷컴(.com) 도메인을 뉴질랜드 도메인 등록업체인 Onlydomains라는 곳으로 기관 이전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업체는 몇 년 전에는 도메인 등록비와 갱신비가 비교적 저렴한 편이었지만 .com/.net 등록관리업체에서 도메인 등록비를 인상하면서 가격이 조금 인상되었습니다. 2023년 6월 1일부터 닷컴 도메인을 비롯한 도메인들의 갱신 비용을 인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Onlydomains 도메인 등록업체: 도메인 갱신 비용 인상 예정

Onlydomains에서 6월 1일부터 닷컴 도메인의 갱신 비용을 14.99달러로 인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Onlydomains 도메인 등록업체: 도메인 갱신 비용 인상 예정

어제 요금 인상 알림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메일을 알림을 받고서 중요한 도메인 몇 개를 미리 1~2년 갱신했습니다.

현재 닷컴 도메인 갱신 비용은 10.99달러입니다. 6월 1일부터는 4달러 인상된 14.99달러에 갱신이 가능합니다.

2년 후에 도메인 만료일이 다가오면 도메인들을 네임칩(Namecheap)이라는 도메인 등록업체로의 기관 이전을 고려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가끔 기관 이전 비용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도메인 등록업체 Namecheap 도메인 기관이전 할인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해외 도메인 등록 대행업체 중 하나인 Namecheap에서 도메인 기관이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 도메인 등록에 대해서도 5.98달러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avada.tistory.com

기관 이전하려면 조금 번거롭기 때문에 망설여지지만, 시간이 될 때 한꺼번에 기관 이전하면 비용을 조금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985

 

PHP 8.1, 8.2 램 누수 문제 패치 & 클라우드웨이즈 PHP 버전 업데이트 방법

PHP 깃헙 이슈에 의하면 PHP 8.1 버전과 PHP 8.2 버전에 램 누수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며칠 전에 공개된 PHP 8.1.18 버전과 PHP 8.2.5 버전에서 이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를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974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선스를 다른 사이트에 적용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를 사용하다가 다른 사이트에 해당 테마를 적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등 Themeforest 테마의 경우 1개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가 사이트에 적용하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AI 챗봇 플러그인: AI Engine (챗GPT, GPT 3 & 4)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OpenAI의 챗GPT가 큰 인기를 끌면서 챗GPT를 활용하여 자동 포스팅하는 방법이 시도되고 있고 실제로 자동 포스팅 플러그인이 판매되고 있고 GPT AI Power라는 무료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www.thewordcracker.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