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등록업체 Namecheap 도메인 기관이전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4. 12. 08:53 • 댓글: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해외 도메인 등록 대행업체 중 하나인 Namecheap에서 도메인 기관이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 도메인 등록에 대해서도 5.98달러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도메인 등록업체 Namecheap 도메인 기관이전 할인

도메인 등록업체 Namecheap 도메인 기관이전 할인

닷컴(.com), 닷넷(.net) 도메인의 경우 해외에서 등록하면 비용이 저렴할 수 있습니다. 국내 도메인(.co.kr/.kr)은 국내 도메인 등록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닷컴 도메인의 경우 호스팅케이알(HostingKR)이 연간 127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최근 호스팅케이알에서 몇 차례 장애가 발생하여 안정성에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네임칩(Namecheap)의 경우 첫 등록 시 비용이 저렴한 편입니다. 이후 갱신 시에는 닷컴 도메인의 경우 첫 해 등록비가 연간 5.98달러로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갱신 시에는 13.98달러로 비용이 인상되므로 도메인 등록 후 도메인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다른 기관으로 이전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저는 번거로워서 그냥 한 곳으로 도메인을 몰아서 계속 갱신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귀찮아서 계속 한 곳에서 도메인을 유지하면 호구(?)가 될 수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갱신 수수료가 저렴한 곳으로 이전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특히 등록한 도메인이 많은 경우 비용을 제법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네임칩에서는 4월 17일(우리나라 시각으로 4월 18일 오후)까지 도메인 기관이전 비용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에 네임칩으로 기관이전하면 닷컴(.com) 도메인의 경우 6.98달러에 기관 이전이 가능합니다.

기관 이전 시 할인을 받으려면 프로모 코드 [**TLD23TSAPR**]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신규 닷컴 도메인 등록 시 프로모션 코드 [**NEWCOM598**]을 입력하면 5.98달러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후에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저렴한 곳으로 기관이전하시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Namecheap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참고

https://avada.tistory.com/2568

 

Namecheap(네임칩) 도메인 네임서버 변경/DNS 레코드 추가 방법

닷컴(.com)이나 닷넷(.net) 등 해외 도메인을 등록하려는 경우 Namecheap과 같은 도메인 등록업체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닷위키(.wiki) 도메인을 최근 Namecheap에서 등록했습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942

 

클라우드웨이즈 도메인 연결 시 참고 사항

클라우드웨이즈에서는 네임서버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IP 주소를 지정하여 도메인을 연결해야 합니다. 몇 가지 상황에서 도메인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참고*저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