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칩 닷컴(.com) 도메인 등록비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10. 7. 16:34 • 댓글:

괜찮은 도메인이 있으면 등록하곤 하여 지금은 관리 중인 도메인이 꽤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최근 가파른 환율 상승으로 인해 도메인을 새로 등록하거나 유지하는 데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 원 달러 환율 확인을 해보니 전날 대비 4.50원 오른 1,415.50원을 기록하였네요.

원달러 환율

닷컴(.com) 도메인 관리기관(레지스트리)은 VeriSign이라는 곳인데요. VeriSign은 2022년 9월 1일부터 닷컴(.com) 도메인 네임 등록비를 7% 인상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도메인 등록대행기관들도 닷컴 도메인 등록비를 인상하고 있습니다.

 

닷컴(.com) 도메인 등록비 인상 (2022년 9월 1일부터)

닷컴(.com) 도메인 레지스트리인 VeriSign은 2022년 9월 1일부터 .com 도메인 네임 등록비를 7% 인상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다음 달부터 도메인 등록 대행업체들에 대한 닷컴 도메인 도매가가 8.39달

avada.tistory.com

네임칩 닷컴(.com) 도메인 할인

닷컴(.com)이나 닷넷(.net) 등 해외 도메인을 저렴하게 등록하거나 갱신하고 싶은 경우 해외 도메인 등록업체를 이용하면 비용을 조금 줄일 수 있습니다. 국내 도메인(.co.kr/.kr 등)은 우리나라 도메인 등록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Namecheap(네임칩)은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업체인데요. 신규 도메인 등록 시 혹은 기관 이전 시 비용을 조금 아낄 수 있습니다.

현재 네임칩에서 6.98달러에 .COM 도메인 신규 등록이 가능합니다. 닷넷(.NET)은 10.98달러에 가능합니다.

네임칩 닷컴(.com) 도메인 등록비 할인

네임칩이 22주년을 맞이하여 한시적으로 도메인 갱신, 기관 이전, 신규 .COM 도메인 등록에 대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임칩 닷컴(.com) 도메인 등록비 할인

자세한 정보는 네임칩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참고로 원가 이하로 도메인 등록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도메인 등록을 미끼로 부가 가치가 높은 웹호스팅 상품 가입을 유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성비 좋은 저렴한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블루호스트(Bluehost)와 같은 서비스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비교

개인적으로 현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블루호스트 VPS, 사이트그라운드, FastComet, GreenGeeks 등에서 호스팅되는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인 블로그(https://www.thewordcracker.c

avada.tistory.com

규모가 큰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아마존 AWS나 Vultr 등의 서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워드프레스 설치 및 도메인 설정 방법 (Cloudways)

아마존 AWS나 DigitalOcean, Vultr와 같은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리눅스 서버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서버에 대한 지식 없이 AWS 등을 사용하다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다른 호스팅으

avada.tistory.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89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웹 개발자 레이아웃 팩(Web Developer Layout Pack) 다운로드

워드프레스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테마는 유명한 아바다(Avada)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현재 835,000개 이상이 판매되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바다 테마보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755

 

한국 아스트라제네카 사이트가 워드프레스로 제작되었네요

워드프레스는 전 세계적으로 40%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즉, 전 세계 사이트 10개 중 4개 이상이 워드프레스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워드프레스로 제작되는 사이트가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