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플랫 인물 아이콘 세트 무료 다운로드 (Minimalistic Flat Persons Icons Set 1)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8. 21. 08:07 •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 각종 웹사이트 템플릿, 그래픽 파일과 동영상 템플릿, 뮤지 파일 등을 디지털 자산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에서 매월 각 마켓에서 한 항목을 선정하여 무료로 다운로드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파일을 판매하는 그래픽리버(graphicriver)에서 미니멀 플랫 인물 아이콘 세트를 8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 플랫 인물 아이콘 세트 무료 다운로드 (Minimalistic Flat Persons Icons Set 1)

미니멀 플랫 인물 아이콘 세트 무료 다운로드 (Minimalistic Flat Persons Icons Set 1)

이 플랫 아이콘 세트에는 18개의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으며 원형 아이콘과 둥근 모서리로 된 아이콘, 두 종류가 있습니다.

Download it for free! 버튼을 클릭하여 zip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Zip 파일에는 ai, eps, icons, png, psd, svg 등 여러 가지 포맷의 아이콘이 들어 있습니다.

아이콘 세트 무료 다운로드

png 폴더 내에는 circle 폴더와 square 폴더가 있으며, 각 폴더에는 남성 이미지 아이콘 9개와 여성 이미지 아이콘 9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콘 세트

두 가지 버전의 18개 아이콘:

플랫 아이콘 세트 미리보기

8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였다가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외에도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템플릿 키트와 phpSearch라는 검색엔진 플랫폼(PHP 스크립트), 동영상 템플릿 등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hpSearch는 빙(Bing)의 API에 기반한 검색엔진 플랫폼으로 빙 검색 결과를 사이트에 표시하는 검색 기능을 구현하려는 경우 이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템플릿 키트 Poet & Pen 무료 다운로드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웹사이트 템플릿이나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동영상 템플릿, 그래픽 파일, 음악 파일 등을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에서는 매월 각 마켓에서 한 항목을 선정하여 한 달 동안 무료

www.thewordcracker.com

참고

https://avada.tistory.com/2722

 

워드프레스 제품 리스트/비교표 플러그인 (+쿠팡 파트너스)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유사한 제품의 장단점을 비교하는 제품 비교표나 특정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나열하는 제품 리스트를 만들고 싶은 경우 페이지 빌더에서 제공하는 가격표(Pricing Table) 요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1462

 

블루호스트(Bluehsot) 워드프레스 자동 설치 방법 (최신 인터페이스 기준)

블루호스트(Bluehost)는 My Sites 메뉴에서 쉽게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가 바뀌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블루호스트에 워드프레스를 자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살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