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 테마 포트폴리오/FAQ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5. 24. 22:35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아바다(Avada)에는 포트폴리오(Portfolio)와 FAQ 등의 커스텀 포스트 타입이 제공됩니다. 아바다 테마를 설치하고 활성화하면 포트폴리오 메뉴와 FAQs 메뉴가 표시됩니다. 하지만 이 포트폴리오/FAQ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의 포트폴리오 메뉴나 FAQ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아바다 테마는 테마포레스트 마켓에서 7년 이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현재 80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Avada에 필적하는 테마로 Divi 테마가 있습니다. Divi 테마도 80만 명 이상의 고객을 거느리고 있으며 테마 빌더를 통해 헤더부터 푸터까지 사이트의 모든 섹션을 알림판에서 커스텀할 수 있는 기능 등을 포함하여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테마입니다. 또한, 거의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제공하여 레이아웃을 활용하여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카메라 제품 레이아웃 팩(Camera Product Layout Pack) 다운로드" 참고).

아바다 테마 포트폴리오/FAQ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아바다 테마를 활성화하면 알림판에 Portfolio 메뉴와 FAQs 메뉴가 표시됩니다.

아바다 테마 포트폴리오/FAQ 메뉴

Portfolio 메뉴나 FAQs 메뉴가 표시되지 않으면 테마 옵션에서 비활성화되었을 것입니다.

Avada > Options로 이동하여 고급 > Post Types에서 Avada PortfolioAvada FAQsOn(켜기)으로 설정하고 변경 사항을 저장하면 왼쪽 패널에 포트폴리오와 FAQ 메뉴가 표시될 것입니다.

아바다 테마 포트폴리오/FAQ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포트폴리오나 FAQ 포스트 타입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고급 > Post Types에서는 아바다 슬라이더, Elastic Slider, 아바다 폼, 아바다 오프 캔버스(Avada Off Canvas)도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포스트 타입

아바다는 기능이 많지만, 한편으로는 최적화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우려가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기능은 비활성화하는 것이 속도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554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라이선스 (Avada Theme)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라이선스 (다른 Themeforest 테마에도 동일하게 적용됨)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를 처음 구입하는 사용자들이 자주 하는 질문 중 하나가 테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Avada Theme)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7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76만 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Elegant Themes의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37

 

워드프레스 Elementor Pro 라이선스 활성화하기 (엘리멘터 프로 설치 및 템플릿 로드)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Elementor Page Builder)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프로 기능과 더 많은 템플릿을 사용하려면 엘리멘터 프로 라이선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엘리멘터

avada.tistory.com